따듯한동탄여자

밤도깨비 제주 전복김밥집 제주도 통전복 주먹밥 맛집 제주김만복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밤도깨비 제주 전복김밥집 제주도 통전복 주먹밥 맛집 제주김만복

차동녀1987 2017. 11. 26. 17:38
밤도깨비 제주 전복김밥집 제주도 통전복 주먹밥 맛집 제주김만복

 

밤도깨비 제주도 전복 김밥집! 제주도 2탄에는 전복 김밥으로 유명한 제주 전복 김밥 맛집이 나오는데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전복김밥과 통전복이 들어간 통전복 주먹밥이에요!


 

SNS상에서 비주얼 갑으로 유명해진 맛집같은데요! 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많이 갈려요~ 하지만 입으로 먹는 것도 있지만 눈으로 먹는것도 빠질 순 없죠!

 

 

같은 김밥을 먹어도 이왕이면 예쁜 김밥을 먹으면 좋자나요~ 그걸로 봤을때는 제주도 가서 먹어볼 집인것 인정? 어 인정 ㅋㅋ 부드러운 계란이 들어가서 비주얼과 맛 두가지 토끼를 다 잡았을 것 같네용!


 

<밤도깨비 제주 전복 김밥집 제주도 통전복 주먹밥 맛집>

 

- 가게명 : 제주김만복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2동 1158-36 1층

- 가격 : 만복이네김밥 5500원, 직화구이 통전복 주먹밥 5000원, 오징어무침 4500원


 

 

전복김밥에는 근데 사실 전복은 보이지 않아요 ㅎㅎ 근데 그 안에 전복이 들어가 있다고는 하는데요. 그래서 실망하시는분들이 많은것 같네요! 전복내장밥이 들어가 있는 전복 김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밤도깨비 제주 전복김밥 11개의 밥솥에 밥들을 안칠정도로 잘됩니다 ㅋㅋ 카메라도 버리고 열심히 뛴 밤도깨비들! 3분만 늦었어도 1등 놓쳤어요 대박 ㅋ

 

 

제주도에 2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집은 달걀을 직접 공수해서 써서 지난번 달걀파동때도 안전했다고 하네요! 1등 성공한 밤도깨비들! 제주도 전복김밥 맛있겠네용!

 

 

그래서 메뉴에는 전복이 딱 눈에 보이는건 통전복 주먹밥이구요. 전복내장밥이 들어간 김밥은 만복이네김밥이라는 메뉴이네요! 헷갈리지 마시길!

 

 

그리고 전복 김밥과 함께 먹는 오징어무침이 기가막히다고 해요~ 충무김밥에 오징어무침과 같은 조화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심심한 김밥 맛을 오징어무침이 채워주면 두개가 환상의 궁합이 따로 없을듯!

 

 

성게미역국도 판매 하네요! 성게미역국 한번 맛봐보면 그냥 소고기 들어간 미역국이 맛이 없어 보입니다. 성게미역국 진짜~~~ 맛있는데 ㅋㅋ 근데 안비리게 하려면 정말 맛있게 하는 집에서 먹어야돼요! ㅋ

 

 

매번 일반 김밥만 먹다가 밤도깨비 제주 전복 김밥과 같은 맛을 보면 신선하고 좋을것 같아요. 제주도 참 먹을 것 많은 관광지 인데요. ㅎ 이동하면서 간단히 요기 때우기에는 밤도깨비 전복 김밥 나쁘지 않을듯!

 

 

전복컵밥과 전복주도 전복이 저렇게 크게 들어가다니! ㅋㅋ 본죽에서 전복죽 클라스와는 완전히 다르네요! 그리고 가격도 훨씬 저렴하구요! 이게 로컬의 혜택인듯 ㅋ

 

 

제주도 가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제주도에서는 정말 전복 실컷 먹고 오는게 남는거니깐요 ㅎ)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