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삼겹살찜 삼겹살 또띠아쌈 맛집 우준아빠의찜이야, 볶고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삼겹살찜 삼겹살 또띠아쌈 맛집 우준아빠의찜이야, 볶고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24. 16:57
생방송오늘저녁 채소 삼겹살찜 삼겹살 또띠아쌈 맛집 우준아빠의찜이야, 볶고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어디까지먹어봤니? 주재료는 바로 삼겹살! 삼겹살 정말 어디까지 먹어봤을까요 ㅎ 매번 구워먹는게 다였던 삼겹살! 근데 사실 구워먹는것만으로도 맛있으니까 ㅋㅋ

 

이번에 선정된 집들의 메뉴는 바로 채소삼겹살찜과 삼겹살또띠아쌈! 삼겹살을 찜으로 먹어본적은 없는 것 같아요! 기름기 빠진 삼겹살 맛은 더 담백하겠죠? ㅎ 그리고 삼겹살을 또띠아에 넣어 먹어도 맛있을것 같네요!


 

<생방송오늘저녁 채소삼겹살찜 맛집>

 

삼겹살을 좀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채소 삼겹살찜! 웰빙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생방송오늘저녁 채소삼겹살찜 맛집에서 직접 개발한 메뉴라고 해요!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음식!


 

 

채소삼겹살찜은 두번의 숙성과정을 거친다고 해요! 국내산 생삼겹을 쓰구요! 숙주나물 표고버섯 새송이버섯 목이버섯 팽이버섯 단호박 당근 양파 대파 브로콜리 새우 쭈꾸미 등 10여가지의 채소와 궁합이 잘맞는 재료들과 함꼐 찜기에 쪄서 삼겹살의 기름기를 빼고 영양소는 지키는 요리라고 합니다!

 

(사진출처 - 우준아빠의찜이야 블로그)

소고기로 이렇게 찌는 일본 음식 세이로무시와 비슷해보여용! 담백하니 맛있는 채소삼겹살찜 맛있겠네요!


 

 

- 가게명 : 우준아빠의 찜이야

- 주소 : 경북 영주시 문정도 205-5번지

- 메뉴/가격 : 야채삼겹살찜 대 58000원(채소삼겹살찜)

 

<생장송오늘저녁 삼겹살또띠아쌈 맛집>

 

용인에 위치한 삼겹살또띠아쌈 맛집! 이국적인 맛이 날 것 같은 비주얼인데요! 퓨전 삼겹살 요리 전문점으로 즉석에서 요리해서 아주 맛깔나게 나옵니다!

 

 

또띠아에 싸먹으면 진짜 맛있겠어용!

 

 

당신도 내가 생각나는 밤이었으면 좋겠어요!

 

 

가게 분위기도 모던하고 깔끔하네요~ 저녁에 술한잔 하면서 안주로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용!

 

 

- 가게명 : 볶고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죽현로 8-22 휴먼타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