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서민갑부 절임배추 해남 배추 갑부 김장철 15억원 GAP인증 주문전화 택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서민갑부 절임배추 해남 배추 갑부 김장철 15억원 GAP인증 주문전화 택배

차동녀1987 2017. 11. 22. 20:15
서민갑부 절임배추 김장 배추 갑부 김장철 15억원 매출 전라도 해남 해남평화농수산물 장평화 대표 : 해남절임배추닷컴 주문 택배 가능 

 

서민갑부 153회에는 김장철 답게 김장에 필요한 절임배추로 매출 15억을 올리는 갑부가 출연해요! 장평화 갑부는 젊은나이에 전라도 해남에서 김장철 배추로 감부가 되었는데요!

 

젊은나이지만 정말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았어요!


 

 

3년전 구농한 장평화 갑부는 배추농사에 뛰어들었는데요! 새내기 농사꾼이지만 어느새 베테랑 농사꾼보다도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렸다는게 완전 신기! 비법에는 바로 주력 상품인 절임배추가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고 해요!

 

갑부의 땅끝해남 절임배추는 바닷물을 정화한 해수에 2번 절여 해남 본연의 배추 맛을 살려서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저도 지난주에 양쪽집에 김장을 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ㅠ 시댁이 절임배추를 쓰는데 그닥 맛있진 않더라구요. 약간 쓴맛이 났었는데!

 

 

딱 저번주가 김장철이었는데!!! 미리 알았다면 정말 갑부에게 주문할수 있었던 기회가 있었을텐데 ㅋㅋ 하지만 주문전화 폭주했을것 같아요 ㅋㅋ

 

특히 방송타고 나면 정말 전화 불티날 것 같네요! ㅋㅋ

 

 

한때에는 연예기획사에서 일을 했던 배추 갑부였는데 사장이 감옥 들어갔다가 출소한 후 장평화씨에게 빚을 떠밀었다고 해요! 무려 4억원 ㅠㅠㅠㅠㅠ 그래서 귀농을 하게 되었다는데요!

 

 

하지만 천평에서 시작해서 3년만에 5만평에서 배추농사를 짓는 갑부가 된것!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갑부의 배추는 GAP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GAP는 우수 농산물 관리 인증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으로 주문 택배 가능합니당!


 

<서민갑부 절임배추 인터넷 주문 택배 전화번호>

- 가게명 : 해남절임배추닷컴

- 주문 전화 : 010-7111-7939

- 가격 : 땅끝해남 절임배추 20kg 기준 3만원

- 인터넷 택배 주문 : http://xn--q20bs2tt6icpa45tqvm.xn--mk1bu44c/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