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딱새우해물찜 한판 맛집 딱새우와인찜 사당동 완도수산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딱새우해물찜 한판 맛집 딱새우와인찜 사당동 완도수산

차동녀1987 2017. 11. 22. 15:38
생생정보 딱새우해물찜 한판 해물찜 맛집 사당동 완도수산

 

생생정보 비법천하 맛집 딱새우 해물찜 맛집이에요! 해물찜에 딱새우가 들어가다니! 딱새우 제주도 가면 딱새우 맛집 많자나요~

 

푸짐한 해물찜에는 사실 신선한 해물 들어가면 뭔들 안맛있을까요 ㅋㅋ 이번 비법천하 맛집은 딱새우 들어가는게 특징인것 같은데요!


 

 

근데 사실 딱새우가 비주얼적으로는 있어보여도 먹을건 없는데 ㅋㅋㅋ 살도 조금이구요 ㅋㅋ 근데 딱새우 특유의 향이 음식에 들어가면 좋다구 해요! ㅋㅋ


 

 

생생정보 딱새우 한판 해물찜 맛집도 SNS상에서 사진이 유명해진 것 같더라구요! ㅋㅋ 딱새우 와인찜이라고 해요! ㅋㅋ 와우 와인도 들어가나봐요!

 

<생생정보 딱새우 한판 해물찜 맛집>

- 가게명 : 완도수산

- 주소 : 서울 동작구 사당 1동 1032-50번지

- 가격 : 딱새우 와인찜 5만원, 치즈 랍스타 추가시 2만5천원


 

 

비주얼은 진짜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ㅋ 인스타용으로 대박날듯 ㅋㅋㅋ 다양한 해산물과 토치로 구워줘서 더욱 입맛을 돋구는것 같아요! ㅋㅋ

 

전복도 보이고 ㅋㅋ 맛있어 보이네요! 요즘 사당에서 핫하다고 하네요 ㅋ 와인을 콸콸 넣어 쪄준다고 해요! 와인도 가격이 좀 있는거라는데~ 오홍 이건 좀 색다른 요리법이네요! ㅋㅋ

 

(사진출처 - 네이버 검색결과&인스타그램 이미지)

 

그리고 딱새우 회도 진짜 달달하니 맛있을것 같아용! 아 비주얼 끝짱이다~ 딱새우회랑 딱새우 해물찜에 소주한잔 하고 싶네요!

 

 

정말 해산물이 싱싱해보여요! 딱새우해물찜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회식하거나 저녁 약속자리 하러갈때 완전 좋을것 같아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