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철판 해물 짬뽕탕 맛집 시흥시 목감 중국집 취향짬뽕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철판 해물 짬뽕탕 맛집 시흥시 목감 중국집 취향짬뽕

차동녀1987 2017. 11. 21. 17:39
생생정보 철판 해물짬뽕탕 맛집 취향짬뽕

 

생생정보 딱 하나 바궜을뿐인데 맛집 첫번째 집은 바로 철판 해물짬뽕탕집이에요! 그냥 짬뽕도 아니고 해물짬뽕도 아니고 철판 해물짬뽕탕은 처음들어보네요 ㅋㅋ

 

근데 뭔가 철판에 요리를 하면 더더 맛있을 것 같아요!

 

요리도 식감도 더 살아날것 같구요 ㅋㅋ 목감 나들목 교차로 쪽에 위치한 맛있는 중국집이네요!


 

 

이미 TV에 엄청 많이 방영된 맛집이네요 이집 짬뽕탕 엄청 유명하네요 ㅋㅋㅋ 거의 해물탕 수준!


 

<생생정보 철판 해물짬뽕탐 맛집>

- 가게명 : 취향짬뽕

- 주소 : 경기 시흥시 목감동 69-1 1층

- 가격 : 취향 짬뽕탕 소 4만원, 대 8만원

 

와 엄청난 비주얼이에요 ㅋㅋㅋ


 

 

문어가 그냥 통째로 ㅋㅋㅋㅋ 거기에 이것저것 해물들이 대박인데요 ㅋㅋ 이건 뭐 소주각 ㅋㅋ 국물도 엄청 얼큰할 것 같구요~ 일반 해물탕 저리가라 입니다!

 

 

와우 가격은 엄청 쎄네요 ㅋㅋㅋ 그치만 재료는 튼실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저 새우는 타이거 새우인가 ㅋㅋㅋ 진짜 단체로 갔을땐 먹어볼만 할듯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