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 마포구 침사추이 누들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 마포구 침사추이 누들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20. 15:28
생활의 달인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 마포구 침사추이 누들 맛집

 

생활의달인 홍콩식 우육탕면 달인 맛집! 마포구에 위치해있는데요! 우육탕면 진짜 맛있게 하는 집 가면 정말 맛있어요! 아 먹고 싶다 ㅋㅋ 연남동에 레알 중국식은 먹어봤는데.

 

한국에서 진짜 홍콩식으로 하는 곳이 있다니!!! 진짜 한국은 없는게 없는듯 ㅋㅋ 정말 서울이 먹방여행으로는 짱인것 같아요 ㅋㅋㅋ 아래 사진은 홍콩갔을때 진짜 유명하다는 홍콩 우육탕면 먹은 곳인데요! ㅋㅋ


 

 

정말 현지식으로 중국식과는 차원이 다른 소고기 국수 맛이었어요! 맛있긴 했는데 향이 강해서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안맞을수도 있을텐데! 카레맛 우육탕면과 도가니가 들어간 우육탕면이 홍콩 맛집에서도 유명한데요! 과연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은 어떻게 입맛을 사로 잡았을지 궁금합니다!


 

<생활의달인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침사추이 누들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5길 31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21시30분

- 메뉴/가격 : 홍콩 우육탕면 7500원, 찐만두 5천원, 청경채 도가니 양지탕면 9500원, 카레맛 우육탕면 8천원

 

 

달인의 맛집 역시 홍콩에 있는 메뉴를 그대로 가져왔네요! 와 정말 한국에서 이맛을 먹을수 있다고 하니 괜히 설레네요 ㅋㅋ 진짜 이제는 홍콩여행 안가도 여행온 기분을 느낄수 있겠어요!


 

 

비주얼도 엄청 비슷해요! ㅋㅋ 와 국물 끝내줄듯! 거기에 또다른 대표메뉴인 찐만두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 우육탕면의 달인의 홍콩식 우육탕면은 깔끔하고 맑은 국물이 특징이라고 해요!

 

그래서 제가 우려했던 호불호 갈리는 강한 향보다는 누구나 즐길수 있는 맛으로 우육탕면을 만든다고 해요! 한국 사람들부터 중국사람들 입맛까지 모두 섭렵!

 

 

홍콩식 우육탕면의 달인의 육수는 양지와 도가니를 세번이나 끓여내서 만드는데요. 그만큼 깊은 국물맛이 난다고 해요! 또한 양념장도 이집의 비법 노하우!

 

특이한 양념장은 삼겸살 기름에 베트남 고추와 조갯살을 첨가해서 만든다고 하는데요! 양념장까지 넣어 먹으면 정말 끝내줄 것 같네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달인의 홍콩식 우육탕면 가게 앞은 사람들로 엄청 붐비네요~ 어디서 이렇게 맛집인지 알았을지 궁금해요 ㅋㅋㅋ

 

 

홍콩식 우육탕면의달인 신조도 대단해요! 조금의 맛이 달라질 수 없기에 단 하나도 소홀히 하는법이 없습니다!

 

 

와우 영롱한 빛깔의 고기 육수인 우육탕면! 정말 레알 홍콩의 소고기 국수보다는 국물색이 연하네요

 

 

와.. 그리고 이거 군만두.. 정말 육즙 대폭발! 이거 진짜 긑내줄것 같아요! 우육탕면과 함께 먹으면 캬~

 

 

그리고 양념장을 넣어서 더 칼칼하게 먹을수도 있는 홍콩식 우육탕면!

 

또한 면도 달인이 직접 뽑아 쓴다고 하는데. 진짜 한국식 우육탕면을 맛보기위해 꼭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