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알쓸신잡 남도한정식집 강진 청자골종가집 해남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알쓸신잡 남도한정식집 강진 청자골종가집 해남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17. 23:02
알쓸신잡 남도한정식 강진 청자골종가집 맛집

 

와 알쓸신잡2 남도한정식집 대박이에요! 한정식이 정말 잘차려서 기가막히게 나왔는데요! 비주얼 끝판왕 ㅋㅋ 정말 하나하나 반찬 하나에도 정성이 있어 보이는 비주얼!

 

다 맛있어 보이고 다 메인요리이네요 ㅋㅋ 진짜 이걸 어떻게 다먹지? 할정도 ㅋㅋ 역시 전라도네요 ㅋㅋ 남도한정식 클라스는 정말 왠만한 한정식은 따라올수 없는것 같아요!

 

 

 

정말 음식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해산물들과 육류부터 없는게 없다는! 강진 맛집인데요~ 강진은 또한 청자가 유명하다고 해요!

 

알쓸신잡에 나온 남도한정식 맛집도 멋있는 청자처럼 지어져 있는데요! 이런곳에서 이런 음식을 먹으면 정말 대접받는 기분일 것 같아요!

 

 

 

전라도 대표음식 홍어삼합을 비롯한 다양한 해사눌과! 보리굴비 와.. 전복.. 갖가지 음식들로 차려진 남도 한정식 상차림! ㅋㅋ 기가막힙니다! ㅋㅋ

 

<알쓸신잡2 남도한정식 맛집>

- 가게명 : 청자골종가집

- 주소/위치 : 전남 강진군 군동면 호계리 599-2

 

 

 

정말 왕푸짐 뭐부터 먹어야할지 ㅋㅋ 수라상에 견주어도 손색없을만한 진수성찬!

 

 

민어찜에 생선회 생육회 ㅣ전복 멍게까지. 와 통 꽃게찜도 있궁. 각존 전들 ㅋㅋㅋ

 

 

이런 상참림을 보고 우리나라 한정식을 네이버에 빅했는데요 ㅋㅋ 서양음식은 구글에 비교하구요!

 

 

그 이유인 즉슨 한꺼번에 차려진 한정식이 마치 네이버 메인화면과 같다고 표현한것! 하지만 서양의 식사문화는 주눈 순서대로 먹는것이 구글과 비슷하다는 것이었어요!

 

오홍~~ 완전 공감이네요 ㅋㅋ

 

 

잡채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 ㅋㅋㅋ 여긴 정말 배터져서 나갈곳! 블로그 후기에도 이미 호평이 높은 맛집이더라구요~ 강진가면 꼭한번 들려보고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