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맛집 라화쿵부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맛집 라화쿵부

차동녀1987 2017. 11. 17. 08:22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맛집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특집! 아직 못먹어본 음식이 있다니! 마라샹궈는 처음보는것 같아요 ㅋ 훠궈나 마라탕은 들어봤어도 마라샹궈? 와우 신선한데요 ㅋㅋㅋ

 

알싸한 마라소스에 볶아낸 요리인 마라샹궈!

 

 

 

여러 재료들이 모아모아져 불맛을 만나 매운맛을 확 느낄수 있는 음식이에요~ 정말 현지 중국의 맛을 느낄수 있다는데요!! 혀혀혀현지맛! ㅋㅋ 궁금하다 ㅋㅋ

 

봤을땐 순대볶음 같은 비주얼이기도 하고 ㅋㅋ 저 얇은 두부피도 들어가져 있네요!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맛집>

- 가게명 : 라화쿵부

롸화쿵부 지점이 많네요 오홍~~~ 회현동에도 있구 신촌에도 있고 동대문에도 있고 명동에도 있고 남대문에도 있고 서대문구, 광진구 아차산에도 있고 ㅋㅋㅋ

 

맛녀석들이 다녀간 곳은 신촌점으로 예측해봅니다 ㅋㅋ

 

 

맛녀석들도 처음 먹어본다는 마라샹궈! ㅋㅋ 이집이 이렇게 유명한지 몰랐네요 ㅋㅋ 블로그 후기도 완전 호평! ㅋㅋ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어떻게 아작낼지 ㅋㅋ

 

 

매콤한 맛이라고 하니 더더욱 땡겨요 ㅋㅋㅋ 장췐 따라잡기! 니 마라샹궈 아니? 마라샹궈 먹어봤니? ㅋㅋㅋ 장첸 완전 매력 끝 ㅋㅋㅋ

 

 

이런 메뉴가 있다는걸 알아서 완전 좋네요 ㅋㅋㅋ 꼭 도전해봐야겠어요! 이건 연태 한잔에 먹으면 딱 좋을듯!

 

 

맛있는녀석들 마라샹궈 한번 도전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