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순대국 순댓국집 맛집 김동완 순대국밥 먹방샷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순대국 순댓국집 맛집 김동완 순대국밥 먹방샷

차동녀1987 2017. 11. 15. 08:38
수요미식회 순대국 순댓국 맛집 김동완 순대국밥 먹방샷

 

수요미식회 오늘의 메뉸는 순댓국! 순대국이라고 표현 많이 하는데 올바른 말은 순댓국이라고 하네요 ㅋㅋ 익숙하지 않지만 익숙해져야겠죠~ ㅋㅋ

 

오늘의 음식 순댓국 퐈이야~~ 순대국밥 요즘같은 날씨가 끝내주죠 ㅋㅋ 저는 순대국 매일 먹으라고 하면 먹을수 있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ㅋㅋ

 

 

 

특히 순댓국에 간이랑 곱창들어간게 너무 좋아요~ 요즘에 간이랑 곱창 들어간 순대국밥 찾기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간들어간 곳은 제가 아는곳 중에는 청담 순대국집과 약수 순대국집! 이 두곳을 정말 사랑합니다 ㅋㅋ

 

그래서 더더욱 수요미식회에서 이번에 뽑은 순대국 맛집이 너무 궁금해요! 청담과 약수를 뛰어넘을곳이 있을지 완전 궁금 ㅋㅋㅋ 그동안 망원동편이나 순대국 맛집들은 수요미식회에서 선보였었는데요!

 

 

 

이번 순댓국 2탄에서는 어느집들이 선정되었을지! 완전 기대기대! 수요미식회 순댓국 순대국밥 맛집 고고!

 

<수요미식회 순댓국 맛집>

 

1. 대림동삼거리먼지막순대국

 

와 대박 싸다 ㅋㅋ 순대국이 5천원이에요 요즘 서울에서 이가격에 먹을수 있는 순댓국이 있다니 완전 대박이네요! 50년 전통의 순대국인데요! 노포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집인데요!

 

여기야말로 순대부터 내장까지 다 들어가있는집 와우! 완전 스타일일 것 같은 맛집이에요!

 

-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시흥대로 185길 11(대림동 963-9)

- 가격 : 순대국 보통 5천원, 따로 6천원, 특7천원

 

 

 

2. 양평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순대국과 모듬순대가 유명한 토종순대국 맛집! 양평에 본점이 있고 송파구 방이동에는 아들이 하는 분점이 있다고 해요! 직영점이라고 하네요!

 

캬~ 그리고 기본 반찬으로 간이 나와요 ㅠㅠ 완전 좋다.. 간이 정말 부드럽다고 해요! 순대 퀄리티가 장난아니라고 합니다! 와.. 방이동에 있는 직영점으로 당장 찾아가고 싶네요!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하지포리 220-9

- 가격 : 토종순대국 8천원, 모듬순대(모둠순대) 2만원

 

 

3. 선릉 농민백암순대

 

김동완과 황교익쌤도 정말 맛있게 먹고 있는 순댓국 맛집! 선릉 근처라서 직장인들의 워너비 맛집일것 같아요!

 

 

그리고 블로그 후기에서 단언컨대 강남 순대국 최고의 맛집으로 꼽을수 있는곳이라고 하는데요. 와 회사 옆에 이런곳 있으면 정말 매일 가겠어요 ㅋㅋㅋ 맛있겠다!! ㅋㅋ

-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896-33 알앤지타운 1층

- 가격 : 순대국밥 7천원, 모둠수육 25,000원, 오소리감투 15,000원

 

 

그리고 페이스북에 올라온 김동완 순댓국 먹방샷 ㅋㅋㅋ 진짜 맛있게 먹더라구요! 완전 집중 초집중!

 

 

시선은 온니 순대국밥에만 가있던데 ㅋㅋㅋㅋ 뜨거운데 계속 먹게되는 마성의 순대국 ㅋㅋㅋ 정말 맛있게 먹네요!

 

수요미식회 순댓국 2탄 맛집!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