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만두의 달인 천안 만두집 청년 달인 맛집 미미제면소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만두의 달인 천안 만두집 청년 달인 맛집 미미제면소

차동녀1987 2017. 11. 13. 19:00
생활의 달인 만두의 달인 천안 만두 맛집 미미제면소 인생 청년 만두의 달인

 

생활의달인 만두의 달인 천안에 위치한 만두 맛집인데요! 캬~ 이번에는 어떤 기가막힌 만두가 나오는지! 진짜 생활의달인 만두 달인들 보면 기가막힌것 같아요. ㅋㅋ 보는것마다 맛있어보여요 ㅠㅠ

 

이번 생활의 달인 만두 달인의 만두는 만두 맛 하나로 천안의 골목을 끝장냈다고 해요 ㅋㅋㅋ 천안에서 아주 유명한 만두집이라고 해요! 와.. 요즘같이 추운날 만두 하나만 먹어도 엄청 몸이 녹을듯!

 

 

 

계속 생각난다는 마성의 만두맛이라는데요! 먹고 있어도 먹고싶은 만두라고 해요 ㅋㅋㅋ 아.. 이 표현 딱맞네요 정말 먹고 있으면서도 계속 먹고 싶은맛!

 

그만큼 달인의 노하우가 장난아니라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천안 만두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미미제면소

- 주소/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718-3

- 가격 : 고기만두 4천원, 김치만두 4천원

-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 ~ 21시(만두소진시 일찍마감)

 

속이 비치는 생활의달인 만두의 달인 만두는 만두피 속에 만두소가 장난아니게 꽉찼다고 해요! 정말 만두 재료 자체에 힘을 실은 것 같은데요!

 

 

 

만두소에는 각자 다르게 숙성시킨 돼지 뒷다리살과 삼겹살을 넣고 구운 문어를 넣은 팥물도 사용한다고 해요. 정말 이런거 보면 달인들 참 신기해요. 어떻게 이런 방법을 생각해낸건지!

 

 

감칠맛을 기가막히게 잘내는것 같아요! 그리고 직접 만든 콩떡으로 죽을 끓여서 삼겹살 기름기를 잡아준다고 해요. 이렇게 하면 더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기만두 뿐만 아닌 김치만두도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데요! 문어와 홍시를 이용해서 맛을 내는데 직접 정성을 다해 만든 수제 육포가 천연 조미료로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고 해요.

 

정말 이렇게 만드는 만두 비법은 또 처음 보는거 같아요. 만두 하나에 정말 달인의 인생이 담겨 있는것 같아요. 인생 만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

 

 

이런 최고의 비법들을 만들어내기까지에는 또 생활의달인이 많이 도움이 되었다고 해요! 32살의 청년이지만 경력 12년차인 그가 만드는 정성 듬뿍 들어간 만두 맛 한번 보고 싶어요!

 

그리고 만두의 달인의 또다른 메인 메뉴는 바로 수타우동이라고 해요! 이름이 제면소 답게 면발을 직접 만들어낸다는데요. 수타 면발로 만든 수타 우동도 정말 탱글탱글 맛있어 보여요!

 

 

식감 좋은 우동과 만두를 같이 먹으면 정말 더할나위 없겠네용!

 

천안 가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궁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