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밤도깨비 망원동 뼈해장국집 뼈다귀해장국 맛집 일등식당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밤도깨비 망원동 뼈해장국집 뼈다귀해장국 맛집 일등식당

차동녀1987 2017. 11. 12. 09:13
밤도깨비 망원동 뼈해장국집 뼈다귀해장국 맛집 일등식당

 

밤도깨비 서울특집 아침 미션! 뼈다귀해장국 뼈해장국 맛집을 갈 것인지 김밥집을 선택할 것인지! 서울 망원동 뼈해장국으로 완전 유명한 맛집!

 

아침에 뼈다귀해장국 딱 먹기 좋을것 같은데 ㅋㅋ 뜨끈하니 적당한 고깃살도 뜯을수 있을것 같고 완전 맛있을 것 같은데용 ㅋㅋㅋ

 

 

 

진짜 줄 서야지만 먹을 수 있는 맛집! 어마어마한 핫플레이스에서 밤도깨비 1등 레이스! 이 곳은 예전에 백종원3대천왕에 나왔던 뼈해장국 맛집이에요!

 

그만큼 인정된 맛집인것 같아요 이렇게 다른 방송에서 선정해서 찾아갈 정도면 ㅋㅋㅋ

 

 

 

레알 정말 맛있게 먹었던 백종원 아저씨 모습이 생각나요 ㅋㅋㅋ 진짜 이 작은 뼈다귀해장국 한그릇을 완전 해체하고 국물까지 기가막히게 먹었던게 ㅋㅋ

 

그때 망원동 뼈해장국 실검 장난아니었던 기억이 ㅋㅋ 진짜 맛있어 보였거든요!

 

<밤도깨비 망원동 뼈해장국집 뼈다귀해장국 맛집>

- 가게명 : 일등식당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망원동 476-1

- 가격 : 뼈해장국 6천원

- 영업시간 : 6시~21시(월요일휴무)

 

 

망원동 뼈해장국 맛집의 비법은 바로 우거지! 우거지가 정말 듬뿍 들어가있어요! 진짜 뼈해장국의 또다른 주연은 우거지인것 같아요 저도 우거지 많이 들어간 뼈다귀해장국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표고버섯과 대파가 들어가서 육수를 우려낸다고 해요!

 

 

고기 역시 빛깔이 남달라요~ 고깃살도 많지만 고기를 입에 물면 육즙이 좌르르르 흐른다고 해요! 가끔 뼈해장국 먹으면 고깃살이 퍽퍽해서 저는 뼈 옆에 붙은 살만 먹은적도 있거든요!

 

일등식당은 이런 걱정없이 진짜 부드럽게 전체 뼈해장국 고기들을 다 발라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해장하러 가서 다시 소주를 부르는 마성의 30년전통 뼈해장국 맛집! 술국을 시키면 공깃밥은 없고 뼈한대 추가해서 나간다고 해요 ㅋㅋㅋ 술국 하나에 진짜 소주 몇병은 그냥 클리어하죠 ㅋㅋ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칼칼한 육수를 즐기러~ ㅋㅋ 육수 한숟가락 먹으면 진짜 온몸이 풀릴것 같은 개운함이 느껴질 것 같아요!

 

 

고기 다 먹고 이제 라스트 밥까지 말아먹으면 캬~ ㅋㅋㅋㅋ 그리고 일등식당 깍두기도 정말 맛있다고 해요! 뼈해장국엔 밥을 말아야죠 암요 ㅋㅋ 깍두기 하나 딱 올려 먹으면 이보다 행복할 순 없을듯 ㅋㅋ

 

 

가격도 너무 착한 아름다운 자태 밤도깨비 망원동 뼈해장국!

 

 

정말 먹어보고 싶은 곳이네요! 밤도깨비가 간 곳 중에 1위인듯 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