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남상미 집 양평 집 집밥백선생 남상미 남편 딸 공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남상미 집 양평 집 집밥백선생 남상미 남편 딸 공개!

차동녀1987 2017. 11. 14. 08:23
남상미 집 양평 집 집밥백선생 남상미 남편 딸 양평집 공개!

 

오늘 집밥백선생3 마지막회래여 ㅠㅠ 힝.. 시즌3만 끝난거겠죠? 진짜 생활에 엄청나게 유용한데 끝나면 안되는데 ㅠㅠ 너무 아쉽네요.

 

제자들과 백선생은 마지막으로 남상미 양평집에 모였는데요! 대박 남상미 집이 양평이었군요! 결혼하고 한번도 공개한적 없는것 같아요. 본적이 없어서 ㅋㅋ

 

 

 

와 드넓은 마당에 바로 앞에 강이 딱 보이는데. 여기 북한강이겠죠? 뷰 장난아니네요 ㅠㅠ 시부모님 모시고 산다더니 이런곳에서 살았군요. ㅋㅋ

 

와.. 공기도 좋고 정말 짱이다!

 

 

밖에 마당에서 이렇게 식탁놓고 식사도 할 수 있고. 마당이 진짜 깔끔하게 잘 지어져있네요. 집 전체도 으리으리할 것 같아요! ㅋㅋ

 

 

남상미 집 위치는 북한강 근처 가보면 대저택들 있는데 그쪽이려나 ㅋ 진짜 사생활 보호도 잘되고 좋을 것 같아용!

 

 

주방 역시 엄청 탁트이고 보기 좋아요! 와 저런데서 요리하면 요리할맛 날듯. 근데 남상미는 요리실력이 꽝 ㅋㅋ 그래도 백선생 하면서 많이 늘어가는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남상미는 2015년도에 결혼했는데요~ 동갑내기 신랑을 얻었더라구요. 그리고 깜놀은 생각보다 나이가 그렇게 많지 않네요; ㅎㅎㅎㅎㅎ 84년생이였더라구요 오잉 ㅋㅋㅋㅋㅋ 성숙한 이미지라서 그런가 ㅋㅋ 이제 33살밖에 안됐다는 ㅋㅋ 그러면 남편도 일찍 결혼한거였네여~

 

 

남편은 사업가라고 하는데요. 집안은 빵빵하다고 해요~ 하지만 결혼도 양평 교회에서 했다는데. 소박하게 치른 결혼식조차도 뭔가 남상미 이미지랑 어울리는것 같아요~

 

 

와 진짜 저 마당에서 뛰어놀면 정말 좋을듯! 아이들에게도 엄청 좋은 환경일것 같아요! 요즘 귀농이며 전원주택 삶을 꿈꾸는 젊은사람들이 많아서 시골 전원주택에 대한 장단점이 많이들 나오는데요.

 

관리하는게 어마어마하고 벌레 모기와의 전쟁을 치뤄야한다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2년 살고 나면 이런 전원주택의 참맛을 느끼게 된다고해요! 관리만 정말 잘되면 서울에서 낑낑대고 사는것보다 훨씬 좋을것 같기는 하네요!

 

남상미의 예쁜 딸도 공개됐는데요. 엄마닮아서 엄청 예쁠것 같아용!

 

 

남상미 양평집에서 이뤄지는 마지막 만찬~~~ 집을 공개할만큼 애정을 가진것 같아요! 아 부럽네용! 양평 요즘 정말 많이 뜨던데 참 좋은것 같아요!!

 

 

와 드디어 공개된 남상미 양평집 인테리어! 진짜 예뻐요! 그리고 안에 인테리어는 더더욱 예쁜데요! 통 유리창이라서 자연 채광이 어마어마합니다!

 

정말 비오는날 너무 운치있을것 같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정리된 수납과 인테리어도 정말 심플한거 좋아하는것 같아요!

 

 

근데 이 집 만드는데까지만 2년 걸렸대요 ㅋㅋㅋ 한땀한땀 남상미의 손길이 안간데가 없다는데요!

 

 

나무도 너무너무 예쁘고~ 와 양세형 말대로 이집에 살면 병에 안걸릴것 같다는 느낌! 뭔지 알겠어용!

 

 

와 부럽다 ㅠ 진짜 이런곳에 살고 싶네요!

 

 

경치 죽이는 남상미 양평 집! 끝내줍니당 ㅋㅋㅋ

 

 

그리고 함께 공개한 남상미 남편! 인상이 진짜 좋아보이죠? ㅋㅋㅋ 완전 푸근한 스타일이네요~ 근데 33살 남상미와 동갑이라고 하기에는 나이가 조금 있어보인다는? ㅋㅋㅋㅋ

 

그래도 저도 남상미 처럼 이런 푸근한 스타일이 좋아요!

 

 

진짜 선해보이는 인상의 남상미 남편! ㅋㅋ 뭔가 양평과 잘 어울려요 ㅋㅋㅋㅋㅋ

 

남상미한테 참 잘해줄것 같은데요! ㅋㅋ 둘이 은근 잘어울리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