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튀김족발 소불고기쌈밥 내맛대로했다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튀김족발 소불고기쌈밥 내맛대로했다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14. 13:39
생생정보 튀김족발 옛날식 소불고기쌈밥 내맛대로했다 맛집

 

생생정보 오늘 내맛대로했다 맛집 메뉴 주인공은 바로 옛날식 소불고기쌈밥과 튀김족발이 선정! 거부할 수 없는 음식들이죠 ㅋㅋ 소불고기와 족발! ㅋㅋㅋ

 

어떻게 만들어도 맛있을것 같은 메뉴들! 맛집인 만큼 이 맛있는 메뉴들을 어떻게 변신시킬지 ㅋㅋ 진짜 기대되는데요. 특히느 튀김족발은. 와.. 진짜 먹어보고 싶다 ㅋㅋ

 

 

 

먼저 옛날식 소불고기쌈밥으로 유명한 맛집! 광명에 위치한 유화겸이에요!

 

 

반찬이 어마어마한데요. 사장님이 직접 하나하나 다 만든다고 해요. 캬~ 소불고기쌈밥과 어울리는 명이나물과 김치들 밑반찬도 엄청 먹음직 스럽네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편해서 가족외식이나 식사하기 딱 좋다고 해요! 그리고 쌈밥으로 먹는 채소들이 유기농이라고 해서 정말 신선하다고 하는데요!

 

 

채소도 많이 먹을수 있고 너무 좋은것 같네요! 그리고 소불고기 비주얼도 끝장! 불고기가 달달해서 밥한그릇하기에 완전 안성맞춤! 고기 퀄리티도 정말 좋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옛날식 소불고기쌈밥 광명동굴 맛집>

- 가게명 : 유화겸

- 주소 :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77

- 메뉴/가격 : 옛날식 소불고기쌈밥 1인분 15,000원

 

 

그리고 내맛대로했다 두번째 맛집은 바로 튀김족발로 유명한 족발집! 관악구 봉천역 근처에 있는 맛집인데요! 튀김족발이 그 독일식 학센이랑 비슷할것 같기도 해요!

 

 

 

와 야들야들한 살에 맛있는 튀김옷까지 입혔으니 정말 이건 맥주안주 술안주로 기가막힐 것 같네요! 야식으로도 엄청땡길것 같은 비주얼 ㅋㅋㅋ 이건 정말 먹어 보고 싶어요!

 

 

<생생정보 튀김족발 맛집>

- 가게명 : 대두족발

-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372

- 메뉴/가격 : 튀김족발 36,000원

 

 

 

대두족발은 국내삭 생족을 매일 매장에서 직접 삶는다고 해요! 그래서 더더욱 맛있을듯! 정말 쫀득하고 부드럽다고 하네요. 튀김족발은 신선한 메뉴라 오늘 점수 다섯개 드립니다 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