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식신로드 꼬리찜 식신로드3 대형 소 꼬리찜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식신로드 꼬리찜 식신로드3 대형 소 꼬리찜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16. 21:40
식신로드 꼬리찜 식신로드3 대형 소 꼬리찜 맛집

 

식신로드3 찍먹찍먹 가을 출사 로드! ㅋㅋ 예산으로 떠났는데요. 와 소로 작살나네요 ㅋㅋ 첫번째 소갈비집을 갔다가 두번째 집은 바로 꼬리찜!

 

대박이다 ㅋㅋㅋ 엄청나게 몸보신할 것 같은데요 ㅋㅋ

 

 

 

살이 정말 부드럽게 찢어지는데요! 육즙을 한껏 머급고 있네요!

 

쭉쭉 육즘 빨아먹는 소리가 정말 맛있게 들려요 ㅋㅋㅋㅋ 아 비싸도 이건 정말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식신로드3 대형 소 꼬리찜 맛집>

- 가게명 : 등나무집

- 가격 : 꼬리찜 중 49000원

 

 

 

43년 전통의 꼬리찜 맛집이라고 해요! 와.. 직원들도 20년이상 일했다고 하는데요 ㅋㅋㅋ

 

 

맛집도 맛집이지만 정말 오래 일할 수 있는 분위기의 식당인가봐요!

 

 

 

부추와 꼬리찜을 같이 먹으면 기가 막히죠!! 꼬리찜 진짜 맛있어요 ㅠㅠ 너무 비싸서 그렇지 ㅋㅋㅋ 정말 근데 대박 커요! 꼬리찜 제대로 하네요!

 

진짜 꼬리가 이렇게 크군요! 살코기 위에 부추 얹어서 한껏 뜯어주면 게임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