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흑돼지 샤부샤부 샤브샤브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흑돼지 샤부샤부 샤브샤브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10. 13:49
맛있는녀석들 흑돼지 샤부샤부 샤브샤브 맛집

 

맛있는녀석들 오늘 두번째 맛집 흑돼지 샤부샤부! 황교익쌤과 함께하는 이번 편! ㅋㅋ 우동 먹고 나서는 흑돼지 샤브샤브집을 갔는데요!

 

와우 흑돼지로도 샤부샤부를 해먹는군요~ 처음알았어요!

 

 

 

황교익쌤이 나온만큼 일반 음식이 아닌 특별한걸 먹을줄을 알았는데 ㅋㅋ 소고기로만 즐기던 샤부샤부를 돼지고기로도 즐길수 있다니!

 

정말 살도 더더 부드럽다고 해요 ㅋㅋㅋ 흑돼지 넣으면 약간 육수가 돼지국밥 느낌이 날꺼 같기도 한데 ㅋㅋ 근데 그래서 더 맛있을 것 같기도 해요!

 

<맛있는녀석들 흑돼지 샤부샤부 맛집>

- 가게명 : 도마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8길 6-1

- 메뉴/가격 : 지리산 흑돼지(버크셔K) 샤브샤브 1인 130g 12,000원

 

 

 

 

처음 느껴보는 돼지고기의 식감이라고 해요 흠 진짜 어떤맛있지 예상이 안가요 ㅋㅋ 이 집은 지리산 해발 500m 진짜 흑돼지를 쓴다고 해요!

 

그리고 인테리어 역시 엄청 고급지네요~ 한옥스러움으로 만들어져서 요즘 진짜 핫한 곳이라고 해요!

 

 

와~ 빛깔도 너무나 아름답네요! ㅋㅋ 침이 고입니다 ㅋㅋ 흑돼지가 저렇게 예뻤나요 ㅋㅋ 매번 비계에 털 박힌것밖에 안봤었는데 ㅋㅋㅋㅋ 그 비주얼과는 너무나도 다르네요! ㅋㅋ

 

 

 

보들보들 육수에 샤워하고 나온 흑돼지의 모습 ㅋㅋㅋ 정말 야들댜르해보여요! 샤부샤부로 해먹는 돼지고기의 색다른 변신! 게다가 흑돼지는 지방층이 단단하고 육즙이 풍부해서 고소하다고 해요. 또한 돼지 특유의 냅새가 없다고도 하구요!

 

 

황교익 선생님과 함께하는 맛있는녀석들 미식여행 ㅋㅋ 이들의 케미가 잼있을것 같아요 ㅋㅋ

 

 

이 맛에 빠지면 그냥 소고기 샤브샤브는 못먹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 찍어먹어도 맛있을것 같은 흑돼지 샤부샤부!

 

 

아주 담백한 돼지고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