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구리 국물 떡볶이의 달인 즉석떡볶이 맛집 즉석 치즈 떡볶이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구리 국물 떡볶이의 달인 즉석떡볶이 맛집 즉석 치즈 떡볶이집

차동녀1987 2017. 11. 6. 13:30
생활의달인 구리 국물 떡볶이의 즉석떡볶이 달인 맛집 즉석 치즈 떡볶이집

 

생활의달인 구리 떡볶이 달인 맛집! 이번에도 떡볶이 아이템이군요 ㅋㅋㅋ ㅋ근데 생활의달인 떡볶이의 달인들이 너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ㅠ 약간 식상.. ㅎㅎ

 

그렇지만 나올때마다 각각 어쩜 이렇게 다른 방식으로 떡볶이를 만드는지는 참 신기한것 같아요! 떡볶이 하나에 이렇게 정성을 쏟는데 이 가격을 받아도 되나 싶기도 하구요 ㅋ

 

 

 

이번 구리 떡볶이의 달인 맛집 떡볶이집은 와우 특이하게 즉석떡볶이인데 가격이 완전 싸요! 구리 떡볶이 달인의 시그니쳐 메뉴는 바로 즉석치즈떡볶이! 와..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장난아니네요~

 

<생활의 달인 구리 떡볶이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벅시분식

- 주소 :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453-24

- 영업시간 : 평알 10시~20:30분, 주말 9시~8시30분

- 메뉴/가격 : 즉석 치즈 떡볶이 2천원, 무한리필 5천원

 

즉석치즈떡복이에 볶음밥을 비벼 먹는게 특징인 달인의 떡볶이집! 겉은 그냥 동네 평범한 분식집이에요! 정말 오래되어 보이는 집인데요! 그마큼 숨은 맛집이라고 해요!

 

정말 1인분에 2천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ㅠㅠ 다른걸 추가추가해도 만원이 안나오겠어요. 정말 이런 주인장들 보면 대단한것 같아요!

 

 

떡볶이에 매콤하게 먹을지 덜맵게 먹을지 매운맛 선택도 가능하다고 해요! 비주얼 보면 정말 맛있는 떡볶이 양념에 라면까지 딱 들어가있고 그 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딱 들어가있네요. 정말 대박이다 ㅋㅋ

 

 

 

떡도 제가 좋아하는 밀떡! 저는 개인적으로 쌀떡보다는 밀떡이 더 좋네요 ㅋㅋㅋ 떡볶이를 다 먹고 나면 밥을 싹 비벼서 김가루에 치즈가루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마무리까지 대박! ㅋㅋㅋ

 

 

이렇게 정감있고 맛좋은 떡볶이집들이 계속 있었으면 하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떡볶이 마니아도 인정한 즉석떡볶이집! 달인의 국물떡볶이에는 양념장이 비법인데요!

 

 

국물 떡볶이 양념장의 원천은 홍시가 주재료라고 해요! 대추도 넣고 배도 넣어서 단맛을 극대화 한다고 해요!

 

 

설탕의 단맛이 흉내낼수 없는 달인의 국물 떡볶이 양념장 사가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