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밤도깨비 제주 돌문어덮밥집 제주도 뿔소라톳덮밥 흑돼지 간장덮밥 구좌 맛집 벵디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밤도깨비 제주 돌문어덮밥집 제주도 뿔소라톳덮밥 흑돼지 간장덮밥 구좌 맛집 벵디

차동녀1987 2017. 11. 18. 21:35
밤도깨비 제주도 돌문어덮밥집 뿔소라톳덮밥 흑돼지 간장덮밥 구좌 맛집 벵디 맛집

 

제주 돌문어덮밥 밤도깨비 제주도 1탄! 와 이제 제주도까지 떴네요 ㅋㅋㅋ 밤도깨비 제주도 맛집들도 완전 기대되는데요. ㅋㅋ 보아와 함께하는 1등 미션 ㅋㅋ

 

지금 제주도 참 좋을때 갔네요. 이제 더위도 꺾이고 정말 풍경 감상하기에는 11월의 제주도가 참 좋은것 같아요 ㅋ 이번 밤도깨비들이 찾아간 제주도 맛집! 바로 돌문어 덮밥으로 유명한 맛집이에요!

 

 

 

통문어가 똭~~ 들어가 있어서 비주얼도 대박이고 맛도 대박일것 같은데요! 거기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뿔소라로 만든 뿔소라 톳덮밥.. 하아...

 

비주얼이랑 사진찍기에는 돌문어덮밥이 좋겠지만 저는 맛은 제 취향은 뿔소라에 한표를 내겠습니다 ㅋㅋ 와.. 근데 제주도 뿔소라는 뿔소라 나는 철에 먹을수 있는걸로 아는데.. 아닌가.. ㅋ

 

 

<밤도깨비 제주도 돌문어덮밥 맛집>

- 가게명 : 벵디

-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108(평대리 2031-2)

- 영업시간 : 목요일 휴무

- 메뉴/가격 : 돌문어덮밥 15,000원, 뿔소라 톳덮밥 13,000원, 흑돼지 간장덮밥 11,000원

 

이름도 너무나 유니크하게 벵디!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정말 인스타그램에서도 난리난 맛집인데요~ 요즘 제주도에 제주도스럽지 않게 안어울리는 맛집들이 많이 생겨나는거 같은데.

 

 

 

테이스티로드에서도 나온 맛집이죠~ 걸스데이 유라랑 소진이 찾아간 맛집! ㅋㅋㅋ 환상의 짝꿍 뿔소라톳덮밥과 돌문어덮밥으로 소개된 곳이에요! 정말 여자들이 좋아할 비주얼이네요 ㅋㅋ

 

밤도깨비 제주도 간 식구들도 좋아할지 ㅋㅋㅋ 보아랑은 참 잘어울리는 메뉴인듯!

 

 

와 그리고 벵디 인테리어 또한 대박이에요~ 정말 통유리창에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바다랑 같이 밥먹는 느낌! 제주도 바다는 언제 봐도 좋은듯~~ 바다보이는 맛집들이 많은데 바다가 보인다는 것만으로도 그냥 힐링되는 것 같아요~ 풍경 정말 좋네요!

 

 

 

와~ 처음에 비주얼에 놀라고 ㅋㅋㅋ 먹기 좋게 커팅한 후 쉐킷쉐킷~ 비벼먹으면 정말 꿀맛일듯!

 

양념까지 빨개서 ㅋㅋㅋ 진짜 감칠맛 끝판왕이것 같아요! 문어씹는 맛도 식감이 끝내줄것 같구요! 정말 이제는 제주도가 조금 식상한 여행지가 되었는데 맛집들 소개나오는거 보면 먹방 투어로 떠나야할 것 같네요 ㅠㅠ

 

 

특히나 벵디는 쓰는 재료들이 제주도 특산물이나 제주도를 대표하면서 이렇게 퓨전으로 요즘사람들 취향에 맞게 파는건 좋은 예인것 같아요! 그리고 맛까지 좋으니 아주 핫플레이스 될 만 한듯!

 

 

정말 밤도깨비 제주도 맛집으로 추천할만 하네용! 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