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 마포 족발집 마포구 도화동 금복족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 마포 족발집 마포구 도화동 금복족발

차동녀1987 2017. 11. 20. 14:49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 마포 족발집 마포구 금복족발

 

생활의달인 숨어있는 맛집의 달인 오늘 주인공은 바로 마포 족발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의 족발집이 나오는데요! 생활의달인 지난번 종로 족발의 달인 맛집도 맛있어 보였는데. 이번엔 마포라니?ㅋㅋ

 

니 마포 족발 먹어봤니? ㅋㅋ 정말 숨은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는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 달인! 30년이 넘은 맛집이라고 해요! 오래된 만큼 동네에서도 이미 유명한 맛집!


 

 

와 정말 푸짐하게 나오네요!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 맛집>

- 가게명 : 금복족발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도화동 250-11

 

딱 봐도 포스가 진짜 달인의 느낌이 풍기는 집 같아요! ㅋㅋ 온니 족발만 판매하고 정말 쫀득하고 찰진 식감의 차가운 족발이 족발 달인의 노하우! 정말 다른 족발 맛집들 보면 윤기나면서 뜨끈뜨끈한 김이 보이는 곳도 있는데요. 이곳은 보면 그런 느낌보다는 냉채족발에 들어가는 얇은 족발 같아요!

 

 

일부러 이런식으로 만드는거였구나~ ㅋㅋㅋ 족발도 좀 얇은것 같고 보기에는 퍽퍽할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정말 보석같은 맛집!


 

생활의 달인 마포 족발의 달인 족발집은 70년데 도화동에서 유명했던 족발거리의 명맥을 아직까지 잇고 있는 족발집이라고 해요. 달인의 족발은 특유의 연한 갈색을 띠는데요. 정말 한번 맛보면 다른집은 못갈정도라 하네요.

 

 

그래서 수십년째 단골들도 많구요! 달인만의 비법은 바로 숙성이라고 해요! 2 4 4 숙성법으로 2시간 숙성시킨 후 4시간동안 삶고 한번더 숙성을 해주는 번거로운 작업을 한다고 해요!

 

 

족발을 삶는 물의 온도도 계속적으로 유지해주는 마포 족발의 달인 비법! 정말 고생이 많으시네요~

 

 

이런 정성때문에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라고 해요! 와 정말 방송나가고 나면 사람 짱 많아질 것 같은데! 흔히 보지 못했던 족발집 같은데 완전 가보고 싶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