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한우케이크 한우케익 스페셜 고기집 강서구 등촌동 삼정집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한우케이크 한우케익 스페셜 고기집 강서구 등촌동 삼정집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24. 14:40
생생정보 한우케이크 스페셜 맛집 강서구 삼정집, 한우케익 고깃집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완전 특이 메뉴! 한우케이크집이 나오는데요~ 이건 뭥미? 너무 생소한 메뉴인데요~ 맛집들 정말 많이 다녀봤었는데도 한우케이크라는건 처음 들어봐요!


 

한우로 케익 만들다니! 아 알고보니 한우 고기로 케이크 모양을 만든것이네요 ㅋㅋ 근데 비주얼 정말 끝짱! 이런 케익 받아보면 정말 행복하겠는데요!

 

 

그리고 케이크 받으면 거의 남기자나요~ 집에 놔둬도 많이 남기는데 이 한우케이크라면 남길일 없이 아주 싹싹 다 먹어치우겠어요~ 아이디어 정말 좋네요 ㅋㅋㅋ


 

<생생정보 한우케이크 한우케익 맛집>

- 가게명 : 삼정집

- 주소 : 서울 강서구 등촌동 667-1

- 가격 : 한우케익 12만원, 한우육회 9900원, 한우막고기 17000원, 삼베숙성등심 19800원, 소뼈탕 9천원

- 영업시간 : 매일 11시~23시(브레이크타임 매일 15시30분~16시30분)

 

가게 이름이 삼정집인 이유는 바른 식재료, 바른 위생상태, 바른 접객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삼정집이라고 해요! 믿음이 더 가네요 ㅎ


 

 

이집의 대표메뉴는 소뼈탕과 삼베숙성등심인데요. 정말 맛있다고 해요! 한우케익도 잘나가는데 선물용으로 정말 좋은듯해요! 한우케이크는 한땀한땀 직접 고기를 잡아서 만든다고 해요! 근데 정말 번거롭겠네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특이성으로 뜬거 아닌가 했는데 블로그 후기를 봐도 맛도 다 좋다고 나와요! 불호가 많이 없는 맛집이네요~ 지난번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왔다고 하는데 ㅋㅋ

 

 

고기가 좋아서 한우케이크로도 잘 말려서 표현되는것 같네요~

 

 

환상의 마블링! 아 한우 먹고 싶어요! 가격은 꽤하지만 정말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케이크 먹어보고 싶네요! 내용이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