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맛집

차동녀1987 2017. 11. 24. 10:07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맛집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맛집 투어! 게스트는 바로바로 이승철! 와우 미식가 이승철 나와서 너무 좋아요~ 오늘 엄청 재밌을것 같네요! 맛녀석 소갈비탕 아작내기! ㅋ


 

갈비탕 몇그릇 먹을지도 궁금해요! 튼실한 소갈비가 통으로 들어가 있고 뜨끈한 국물이 정말 깔끔해서 좋은 소갈비탕 비주얼고 합격입니다.

 

 

 우선 소갈비탕에는 하얀 쌀밥에 제격이죠! 소갈비탕 나오기 전 쌀밥에 김치 얹어 먹는건 뚱4만의 의식! 빼놓을수 없죠 ㅋㅋ 밑반찬으로만 1공 하는 맛있는녀석들 클라스 굿!


 

 

갈비탕 먹기도 전에 벌써 한상 휩쓸고 갈 것 같은 느낌 ㅋ 이승철 독설 나오나요~ ㅋㅋ 와 소갈비살이 그냥 흐르륵 흘러내릴정도로 부드러울 것 같아요!

 

그리고 갈빗살도 많이 주는 이집 과연 어디일지!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먹고싶다!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맛집>

- 가게명 : 소백산

- 가격 : 한우갈비탕 18000원

-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346


 

 

이승철은 게스트니까 한입만 없이 무조건 먹겠죠? 아니면 한입만에서 성공한건가 ㅋㅋ 정말 잘 먹기로 소문났는데 뚱4와 함께 맛있게도 먹네요~

 

먹고 뜯고 즐기는 소갈비탕! 오늘 점심은 소갈비탕으로 먹으러 가야겠어요 급 땡기네요.

 

 

그리고 꿀팁! 소갈비탕 맛있게 먹는법! 간무에 간장을 섞어서 고기 위에 얹어 먹으면 간장 특유의 짭쪼름하고 달큰한 맛이 소갈비와 아주 궁합이 잘 맞을것 같아요!

 

소갈비찜 양념맛도 날 것 같구요! 저는 연겨자 소스에 찍어 먹는거 좋아하는데 이렇게도 먹어볼 수 있겠네요!

 

 

쌀쌀한 날씨에 생각나는 음식! 오늘같이 눈오는날에는 더더욱 땡기네요~ 송송썬 파 듬뿍넣어서 소갈비 뜯고 갈비탕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으면 끝내주겠죠? ㅎ

 

 

이승철 이번에 전국 콘서트 하던데~ 그거 홍보하려고 나온건가 ㅋ 그나저나 오늘 맛있는녀석들에서 이승철 노래 들어볼 수 있어서 두배로 좋을 것 같네용!

 

맛있는녀석들 소갈비탕 꼭 한번 잡솨보셔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