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무떡볶이 맛집 부산 중구 이가네 떡볶이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무떡볶이 맛집 부산 중구 이가네 떡볶이집

차동녀1987 2017. 11. 27. 09:35

생생정보 무떡볶이 맛집 부산 중구 이가네 떡볶이집

 

생생정보 무 떡볶이집! 부산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인데요~ 무를 사용해서 담백하고 개운하고 깊은 감칠맛을 내는 떡볶이 맛집이에요!

 

오늘 생생정보 삼색삼맛 맛집으로 꼽힌 곳인데요! 이미 부산에서 엄청 유명한 곳이네요! 특히나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서 더더욱 유명해진 맛집!


 

 

와 저도 백종원 3대천왕에서 물하나 넣지 않고 무로 만드는 떡볶이 아직도 기억에 남아요~ 비주얼 갑이었는데 ㅋㅋ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그리고 생활의달인에도 나왔었네요 ㅋㅋ 와 부산갔을때 이런 떡볶이집을 찾을 생각도 못했었는데! 생생정보 무떡볶이 보고서는 아 다음번에 갈땐 꼭 들려봐야겠다고 다짐이 드네요 ㅋㅋ

 

<생생정보 무 떢볶이 맛집>

- 가게명 : 이가네 떡볶이

- 주소 : 부산 중구 부평1길 40


 

 

와우 그리고 이가네떡볶이 양념장도 팔아요! 인터넷 주문도 가능한데요~ 이런 꿀팁은 몰랐네용! 이거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무로 만든 양념장이라서 너무 맛있을듯!

 

 

떡볶이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 등 다른 요리에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유용할 것 같아요!

 

 

이가네 떡볶이 양념장부터 떡볶이 세트 종합어묵 세트도 팔아용!

 

 

<이가네 떡볶이 떡볶이 만드는 레시피>

1. 무우를 채썰고 그 위에 3대천왕 떡볶이 소스를 끼얹고 약불에서 3~5분정도 가열하여 무우즙이 베어 나오도록 한다.

2. 펄펄 끓는 물에 오뎅과 떡을 3~4분 삶아서 1번에 넣고 한번 버무린다.

3. 양배추 당근 대파를 넣고 2~3분간 버물려 익히면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된다!

 

 

<이가네 양념장 제육볶음 레시피>

1. 고기를 볶는다.

2. 양념을 넣고 버무린다.

3. 야채를 넣어 볶아주면 끝!

(칼칼한 맛을 원한다면 고추장 한스푼 추가!)

 

다양한 레시피도 도전해보세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이가네 떡볶이 주문하러 가기>

http://www.leegane.co.k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