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방송오늘저녁 수구레볶음 한우구이집 맛집 광교산생고기, 장터매운갈비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방송오늘저녁 수구레볶음 한우구이집 맛집 광교산생고기, 장터매운갈비

차동녀1987 2017. 11. 27. 18:25
수구레볶음 생방송오늘저녁 한우구이 맛집 광교산생고기, 장터매운갈비

 

생방송오늘저녁 이맛에 먹는다 오늘 맛집은 바로 수원에 위치한 한우구이집과 송파구에 위치한 수구레볶음 맛집이에요! 한우는 뭐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수원에 이런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게다가 파장동쪽이면 오호 가까운데! 완전 당장 주말에 가봐야겠어요 ㅋㅋ

 

 

 

한우구이도 맛있는데 가야하는데 요즘 식당 고르기가 힘들었었는데 믿고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ㅋㅋ 근데 비주얼로 보면 맛이 없을수 없을것 같아용 ㅋㅋ 진짜 침이 완전 고이네요!


 

<생방송오늘저녁 한우구이 맛집>

- 가게명 : 광교산생고기

-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파장천로 144-16(파장동 361), 1월부터 월요일 휴무

- 영업시간 : 매일 11시~22시


 

 

그리고 두번째 맛집은 바로 수구레볶음집! 수구레로 볶음을 해먹는데요! 지난번 백종원 3대천왕 봤을때 수구레볶음 맛집 봤었는데. 원래 수구레는 식감으로 먹고 아무맛이 안나서 양념이 관건이라고 해요!

 

 

그만큼 양념이 진짜 맛있는 집인것 같은데요. 근데 왠지 못살때 먹은 식재료라서 ㅋㅋㅋ 뭔가 안땡기는데 매콤달콤한 양념을 보니 먹어보고는 싶어요!

 

<생방송오늘저녁 수구레볶음 맛집>

- 가게명 : 장터매운갈비

-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12길 22길(잠실본동 205-16)

- 영업시간 : 매일 15시~00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