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붕어찜 김포 붕어찜 맛집 큰손참붕어찜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붕어찜 김포 붕어찜 맛집 큰손참붕어찜

차동녀1987 2017. 12. 1. 13:53
맛있는녀석들 붕어찜 김포 붕어찜 맛집 화산참붕어찜

 

맛있는녀석들 김포 붕어찜 맛집! 김포 시민 윤세윤이 추천한 붕어찜집인데요~ 붕어찜 평소에는 잘 안먹게되는 생소한 생선이죠! 아기낳고 먹기 좋다고 하지 않나요? ㅎㅎ

 

김포에 15년된 붕어찜으로 아주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요! 이미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그리고 여긴 특이하게 뼈까지 씹어먹는다고 해요 와우!

 

 

 

<맛있는녀석들 김포 붕어찜 맛집>

- 가게명 : 큰손참붕어찜

- 주소 : 경기 김포시 양촌읍 석모리 544-2

- 영업시간 : 매일 10시~22시

- 가격 : 붕어찜 12000원

 

 

 

붕어찜 비주얼 클래스 장난아니네요~ 뭔가 붕어라는게 비호감 생선같은데 비주얼 보고 나니까 엄청 맛있을것 같아요! 이것이 바로 김포 붕어찜 클래스인가봐요! 와우~

 

 

그리고 이집의 비법은 바로 양념일듯! 정말 양념이 감칠맛나고 맛있을것 같아요!

 

 

건강한 맛의 붕어찜인것 같은데요~ 부들부들한 식감에 감탄이 절로 나온다고 합니다! 진짜 김준현이 엄청 좋아할것 같아요! 폭주하면서 먹을듯 ㅎㅎ

 

 

그리고 가시도 먹는데 신기하네요~ 뭔가 가시도 억셀꺼같은데 얼마나 푹 고았으면 먹을지! 잔가시 송은 언제 들어도 재밌습니다 ㅋㅋ 진짜 계속 머릿속에 떠올라요~ 잔가시~잔가시~잔가시가~

 

 

맛있는녀석들 붕어찜은 청정지역 충주호에서 잡은 25cm~45cm 크기의 싱싱한 참붕어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게 아주 좋은것 같아요! 정말 1인분에 12000원이면 가성비 짱인것 같네요!

 

몸에도 좋은 붕어찜을 먹을수 있으니까요~!

 

 

이 추운겨울에 보양음식 붕어찜으로 몸보신 해보세용!

 

닭곰탕 전문점이 아니라서 과연 맛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한끼하기에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