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종로족발의달인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종로족발의달인 맛집

차동녀1987 2017. 9. 4. 23:16
생활의달인 종로족발의 달인 맛집

 

생활의달인 종로족발의 달인 와.... 종로족발의달인 족발 비주얼이.. 윤기가.. 장난아니에요!! 저건 보기만해도 딱 맛있을 달인의 종로족발 맛집 ㅠㅠ

 

 

종로에서 정말 오래된 생활의달인의 족발집이에요! 생화의달인 종로족발의 달인 2대째 하고 있는 집인데요!

 

 

이렇게 오래됐는데 왜 몰랐었지 ㅠㅠ 정말 아쉽네요.. 왜냐면 이제 사람이 더 많아질테니깐요 흑.. 종로족발의 달인 족발은 야들야들한 고기 위에 새우젓만 살짝 올려먹어도 그 단맛과 쫄깃한 식감에 감탄이 나올것 같네요!

 

 

 

맛집 검증단의 족발 먹방 ㅋㅋ 숨어있는맛집 답게 정말 맛의 고수일것 같아요! 아버지가 물려줘서 2대째 달인은 굉장히 젊네요!!

 

 

<생활의달인 종로족발의 달인 맛집>

-가게명 : 장군족발

 

낙원동에서 정말 오래됐나봐요! 상가분들이 정말 강추하는데요! 종로 족발의 달인의 보쌈김치 또한 쥑이는 맛! 보쌈김치에 싸먹는 종로족발도 꿀맛이라고 해요!

 

 

진짜 이건 먹방 시작하면 끝나지 않을것 같은데 족발 맛일것 같네요 ㅋㅋ 가게 분위기도 딱 맛집 포스가 나고! 달인이 그동안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인기가 있었던건 다 이유가 있었겠죠!

 

그만큼 검증된 맛집 같아요!

 

 

족발을 먹어도 속이 편안하다는 평! 그리고 상인들이 인정했다면 사실 끝인거죠 뭐 ㅋㅋ

 

 

- 주소/위치 : 서울 종로구 낙원동 59-10

 

 

대를 이어 추억과 전통이 있는 종로족발의 맛집!

 

 

서울 최고의 전통 족발 종로 장군족발 추천합니다!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꼬옥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