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대전 선화동 중국집 희락반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대전 선화동 중국집 희락반점

차동녀1987 2017. 9. 4. 23:38
대전 선화동 중국집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희락반점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대전 선화동에 있는 중국집이 오늘의 달인으로 나왔습니다! 대전 선화동 중국집 중 유명한곳이라는데요! 동네주민들이 인정한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탕수육의 달인!

 

 

105년 전통의 오래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는 생활의달인 유니짜장 과연 달인만의 비법이 어떤지!

 

 

근데 달인의 손돌림에 만들어지는 명품 중화요리 종류들 다 맛있어 보여요! 와우.. 그중에서도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유니짜장과 인생 탕수육! 캬~~~~

 

 

생활의달인 유니짜장이라는건 잘게 썬 고기와 양파로만 짜장을 만든다고 해요! 그걸 유니라고 하는데요!

 

 

캬~~ 달인의 유니짜장은 그냥 흡입해도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다고 해요!

 

 

 

생활의달인 정통 유니짜짜장에 탕수육 한입 먹으면 넘나 맛있겠다! ㅠㅠ 정말 동네 주민들의 대전 선화동 단골집!

 

 

대전은 맛집이 왜이렇게 많을까요 ㅋㅋㅋㅋ 특히 생활의달인에 나오는 맛집들중에는 대전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ㅋㅋ 부산보다는 아니겠지만 ㅋㅋㅋ

 

<생활의달인 105년 유니짜장 탕수육의 달인>

- 가게명 : 희락반점

 

 

정통으로 만든 짜장 하나에 찾아온다는 탕수육의 달인! 달인네 가게는 대대로 내려져오는 중식 가문이라고 하는데요! 달인만해도 벌써 40년 전통이라고 해요!

 

총 105년이 넘은 달인의 중국집! 와.. 대전 선화동에서 손꼽힐만 한것 같네요!

 

 

진정한 유니 짜장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는 생활의달인 유니짜장과 탕수육! 탕수육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대전가면 진짜 꼭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에요!!!

 

 

- 주소 : 대전 중구 선화동 36

 

 

한달에 몇번을 시켜먹어도 질리지 않고 일반 짜장면과는 완전히 차원이 다르다는 유니짜장!

 

 

단 두가지로 이런마이 난다는것도 정말 달인의 노하우가 아니면 안될것 같아요!

 

 

달인의 고기는 숙성을 시켰는데요. 양배추와 양파를 이용해 숙성시킬 물을 만들어서 숙성시킨다고 해요!

 

 

전통 가문의 생활의 달인 유니짜장 탕수육의 달인 대전 중국집 꼭 한번 들려볼꺼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