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산더미짬뽕 통오징어짬뽕 유별난 맛집 도봉구 방학동 사거리 짬뽕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산더미짬뽕 통오징어짬뽕 유별난 맛집 도봉구 방학동 사거리 짬뽕집

차동녀1987 2017. 9. 4. 12:17

생생정보 산더미짬뽕 유별난 맛집 도봉구 방학동 사거리 짬뽕집

 

생생정보 산더미짭뽕집 캬~~ 짬뽕은 정말 단골메뉴네요 ㅋㅋㅋ 이렇게 계속 나와도 나와도 맛집이 있다니 정말 신기해요! ㅋㅋ 근데 볼때마다 맛있어 보이니 그게 신기 ㅋㅋㅋ

 

서울시 도봉구에 위치한 이 유별난 맛집은 산더미 같이 엄청난 양의 짬뽕으로 유명한 집인데요!

 

 

 

홍합이 어마어마하게 올라가있네요! 홍합 까먹는 재미 한번 얼큰한 국물로 속풀고 쫄깃한 면발까지 최고!!

 

 

와.. 근데 비주얼이.. 통오징어 한마리가 똭.. 대박이다 ㅋㅋㅋ

 

 

방학동에서 엄청나게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맛있는녀석들 뿐만 아니라 tv 맛집에 많이 소개되었었군요! 거기에 통오징어 짬뽕은 가격도 착해요~~ 저정도인데 9천원이라니!

 

 

 

다른 메뉴들도 엄청 맛있어 보여요! ㅋㅋㅋ 볶음밥 비주얼 짱이다 ㅋㅋㅋㅋ

 

 

가게 외관 포스만큼이나 노하우가 엄청날것 같은 맛집! 접근성이 떨어져 있지만 동네 사람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맛집인것 같아요! 한번 찾아가봐야겠어요!

 

<생생정보 산더미짬뽕 맛집>

- 가게명 : 사거리 짬뽕집

- 주소/위치 : 서울시 도봉구 방학로 99-16

- 가격 : 산더미짬뽕 2인 기준 18,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