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돼지김치찌개, 꽁치묵은지찌개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돼지김치찌개, 꽁치묵은지찌개집

차동녀1987 2017. 8. 30. 21:54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돼지김치찌개, 꽁치묵은지찌개집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두둥! 와웅웅웅!!! 김치찌개다~~~ 오늘의 수요미식회 메뉴는 바로 김치찌개.보글보글 입맛 돋우는 소리가 들리는 비주얼! 든든한 한끼 김치찌개!!!

 

 

지난번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1탄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2탄이에요~ 지난번에 나왔던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은주정 가보고 진짜 완전 감동!!!!

 


너무너무 맛있었는데 오늘 2탄은 김치찌개 맛집이 어디일지 완전 궁금!!

 

 

김치찌개에는 자고로 도톰한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야 제맛이죠!!! 슥슥 비벼 먹으면 세상 제일 든든한 한끼! 칼칼한 국물과 아삭한 김치의 맛! 아.. 김치찌개 땡기네요 이밤에 ㅠㅠ

 

 

김치찌개 마니아 문세윤이 게스트로 나왔어요 ㅋㅋㅋ 예전에 문세윤이 꽁치김치찌개 맛집 방송에서 소개했던것 같은데 아닌가 ㅋㅋ

 

암튼 맛있는녀석들에서도 김치찌개 먹방 제대로 보여줬던 문세윤!

 

 

아 정말 못참겠다 ㅋㅋㅋㅋㅋ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2탄으로 나온 곳이에요!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2탄>

 

1. 숭덩숭덩 돼지고기의 진한 감칠맛 고기듬뿍 김치찌개 '성수동 성일정육점'

 

김치보다 돼지고기가 더 많은 김치찌개 맛집이에요! ㅋㅋ 정육식당 답게 신선한 돼지고기가 듬뿍듬뿍 들어갔다는데요! 아..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좋아할것 같아용!

 

 

직접 담근 김치찌개용으로 끓인 김치찌개!

 

 

거기에 신선한 육회가 들어가서 정말 맛있는 육회비빔밥까지~~ 와 육회비빔밥과 김치찌개의 하모니가 어마어마할것 같아용!

 

가성비 최고의 김치찌개 맛집! 이름이 정육점인데 김치찌개를 팔아요! ㅋㅋ

 

- 가게명 : 성일정육점

- 주소/위치 : 성동구 아차산로3길9

- 메뉴/가격 : 김치찌개 6천원, 차돌된장 육회비빔밥 7천원

 

 

2.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2탄 맛집 아삭한 김치의 시원하고 개운한 맛 돼지찌개 & 제육볶음 '광장동 옛집'

 

수요미식회 2번째 맛집은 연예인들에게도 유명하다는 이집! 돼지찌개가 유명한데요!

 

 

김치찌개 안에 온니 돼지찌개와 김치만 있는데 콩나물국 맛이 나는 깔끔한 맛이 난다고 해요! 김치찌개와 김치국의 중간 맛!

 

 

기름질것같은데 라이트하게 나오는 김치찌개! 돼지고기가 기가막히게 맛있대요! 그래서 제육볶음도 일품인 집! 와.. 이 조화는 정말 끝내주죠!

 

 

고기는 앞다리살이라고 해요! 김치찌개에는 정말 앞다리살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용!

- 가게명 : 옛집

- 주소/위치 :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326-9

- 메뉴/가격 : 김치돼지찌개 7천원, 제육볶음 8천원

 

3. 수요미식회 김치찌개집 뭉근히 끓여낸 묵은지로 오랫동안 사랑받는집 꽁치 김치찌개 '역삼동 옛골'

 

 

엄마 손맛을 느낄수 있는 꽁치 김치찌개 맛집! 이집은 원래 백반집으로 시작했다는데요! 어느날 손님이 꽁치 통조림도 넣어달라고 해서 시작됐다고 해요 ㅋㅋㅋ

 

 

꽁치 향 가득 품은 김치찌개가 주위사람들도 나도 해줘! 이렇게 시작돼서 아예 메뉴를 전향하게 됐다고 해요!

 

 

계란말이와 먹으면 정말 흰밥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조화! 강남 역삼동에 이미 이집은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ㅋㅋ

 

- 가게명 : 옛골

- 주소/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봉은사로24길12

- 메뉴/가격 : 돼지김치찌개 2인 기준 14,000원 / 꽁치묵은지찌개 2인 기준 18,000원

 

 

김치찌개는 자고로 흰쌀밥과 계란후라이 조미김의 조화가 장난아니죠!! 그리고 사리로 라면까지 넣어 먹으면 캬.. 돼지고기와 김치와 라면 하~~~ 배고파진다 ㅠㅠ

 

 

잘익은 김치 한포기로 만드는 예술의 맛!! 한국인들에게는 소울푸드죠 ㅋㅋㅋ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최고의 한끼인것 같아요! 이번에 나온 맛집들은 다 가봐야겠어요! 서울 맛집들만 나와서 좀 아쉽긴 하지만! 정말 우열을 가릴수 없는 김치찌개 맛집들일것 같아용!

 

 

간만에 티비보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네요 ㅋㅋㅋ 수요미식회 김치찌개 맛집 2탄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