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집밥 백선생 중화풍 고추닭볶음 레시피 백선생3 중화풍 고추닭볶음 만들기!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집밥 백선생 중화풍 고추닭볶음 레시피 백선생3 중화풍 고추닭볶음 만들기!

차동녀1987 2017. 8. 29. 21:17
백종원 집밥 백선생 중화풍 고추닭볶음 레시피 백선생3 중화풍 고추닭볶음 만드는법!

 

집밥 백선생 오늘 메인 메뉴는 바로 고추닭볶음 백종원 중화풍 고추닭볶음 꽈리고추 하나로 새로워진 맛인데요! 이렇게 고급진 맛을 느낄수 있다니! ㅋㅋ 진짜 중화풍 느낌 물씬 이네요!

 

집에서도 이렇게 해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ㅋㅋ 딱봐도 달짝 지근하게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집밥 백선생 백종원 중화풍 고추닭볶음 만드는법>

 

1. 건고추를 닦아서 잘라주세요.

2. 대파를 썰어주세요.

3. 양배추는 큼직하게 썰어 주세요.

4. 통마늘 한주먹을 준비해주세요.

5. 꽈리고추 두주먹을 먹기좋에 한입크기로 잘라서 준비하세요.

6. 닭다리정육 500g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준비하세요.

 

 

 

7. 후라이팬에 닭다리살을 넣고 식용유 세숟갈을 넣어주세요.

8. 건고추와 송송 썬 대파, 통마늘을 넣어 함께 볶아주세요. (건고추와 대파를 기름에 볶아주면 풍미 UP!)

9. 노릇하게 구워지면 양배추와 설탕 한숟갈반을 눌어주면서 볶아주세요.

10. 물은 반컵~한컵 정도 부어주세요.

11. 간마늘 반숟갈을 넣어 함께 볶아주세요.

12. 진간장으로 1/3컵을 넣어 간을 해주세요. 간은 취향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13. 물기가 날아갈때까지 조려주세요.

14. 조려주다  꽈리고추와 크게 썬 대파를 마지막에 넣어 볶아주면 고추닭볶음 완성!

 

 

 

알록달록 재료들이 잘 섞여서 보기에도 때깔나고 먹음직스럽게 완성됐네요! 이거 예전에 백종원이 알려준 삼겹 꽈리고추볶음이랑 맛이 비슷할것 같기는 하는데요! 그것보다 좀 더 고급진 맛일것 같아요. 그 꽈리고추볶음 진심으로 정말 맛있거든요 ㅋㅋ

 

간단하고 요리로 해먹기도 딱 좋아서 자주 해먹는데. 이건 닭고기로 다른스타일로 한번 도전 해봐야겠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