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에릭 청국장 꽁보리밥 호박전 땅콩쌈장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에릭 청국장 꽁보리밥 호박전 땅콩쌈장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8. 26. 08:01
삼시세끼 에릭 청국장 꽁보리밥 호박전 땅콩쌈장 레시피

 

삼시세끼 에릭 청국장 꽁보리밥 아점! 아 청국장에 꽁보리밥이면 뭐 끝장이죠 ㅋㅋ 엄마가 맨날 해주면 먹어야되는줄 알았는데 와우 완전 레시피 간단해요! 따라할수 있겠어요!

 

에셰프 이번 시즌때는 요리과정이 뭔가 더 간단해지고 속도도 빨라진것 같아요. 이러다간 차승원 따라잡겠는데요 ㅋㅋ 그리고 게스트로 온 이제훈은 오자마자 땅콩까기! ㅋㅋㅋ 독거 이서진이 다 이유가 있어서 시켰다는 ㅋㅋ 바로 땅콩쌈장!

 

 

 

 

오늘 청국장은 특히 김치까지 들어가서 처음에 강된장처럼 되직하게 끓여 꽁보리밥에 비벼먹을 용도와 물을 더넣어서 찌개로도 먹을수 있는 1석2조 팁 고고!

 

 

<삼시세끼 에릭 청국장 만드는법>

 

1. 뚝배기에 삼겹살을 지진다.

 

 

2. 간마늘을 넣어 볶다가 된장 두숟갈 넣어 같이 볶아주세요.

 

 

3. 물을 자박하게 붓고 양파 파 등 각종 채소를 투입한다.

 

 

4. 김치를 한입크리고 잘라서 넣고, 표고버섯도 넣어준다.

 

 

5. 청국장도 같이 넣은 후 끓여준다.

 

 

6. 고소한 두부 한 모를 넣어 파고명을 얺어주면 강된장식 청국장 완성!

 

 

건더기는 꽁보리밥에 비벼먹기위해 얹어주고 물을 추가하여 청국장으로 먹어주면돼요!

 

 

그리고 이서진의 땅콩쌈장! 된장과 고추장을 섞은 후 깐 땅콩을 빻아서 같이 넣어주면 끝!

 

 

초간단 땅콩 쌈장 완성!

 

 

 

그리고 탱글탱글하게 완성된 꽁보리밥! 거기에 윤균상의 첫 호박전 도전! 근데 이런 ㅋㅋㅋ 달걀물과 부침가루를 묻히는 순서가 바뀌었어요 ㅋㅋ

 

 

모로가도 호박전만 익으면 되니까 ㅋㅋㅋ 비주얼은 나쁘지 않은데 맛도 있나봐요 ㅋㅋㅋ 아 웃겨 ㅋㅋ 삼시세끼 이번 건강 한식 밥상 청국장에 보리밥 꼭 해먹어보고싶네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