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파스타 품은 돈가스 토리파우치 돈까스집 스파게티 전문점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파스타 품은 돈가스 토리파우치 돈까스집 스파게티 전문점 맛집

차동녀1987 2017. 8. 23. 16:17
생생정보 파스타 품은 돈가스 토리파우치돈까스 스파게티 전문점 맛집

 

오늘 생생정보에 나오는 유별난 맛집!! 파스타 품은 돈가스가 나왔는데요. 와 이름만으로도 진짜 맛있을것 같은데. 대신 고칼로리 느낌 ㅠㅠ 그래도 맛있다면 파스타 품은 돈가스 0칼로리라고 생각하고 먹어야지요.. ㅋㅋㅋ

 

성북구에 위치하 유별난 맛집 돈까스 맛집!


 

 

돈가스와 스파게티를 한꺼번에 먹을수 있다는 장점! 진짜 맛있겠어요!! 겉모습은 그냥 동네에 있는 돈까스집같은데요. 평범해 보이는 이집이 유별난 맛집으로 선정된 이유는 있겠죠!


 

 

동덕여대 앞이라서 특히나 여자들이 더더욱 좋아할 것 같네용! 경양식 느낌으로 나오는 돈까스와 파스타! 이거 그 뭐냐.. 일본가면 나가사키에 유명한 요리라고 하는 그거 있는데.. ㅋㅋ 그 메뉴랑 똑같네요 ㅋㅋ


 

 

 

예전 네덜란드에 지배받을때 나가사키에 서양인들이 한끼를 한번에 해결하려고 만들었다는 돈까스와 스파게티를 한꺼번에 먹는 요리. ㅋㅋㅋ

 

 

이것저것 먹고싶을때 선택 안해도 되고 가성비 좋은 메뉴인것 같네용!!

 

<생생정보 파스타 품은 돈가스 맛집>

- 가게명 : 토리파우치돈까스 스파게티 전문점 (토리경양식레스토랑)

- 주소/위치 : 서울 성북구 화랑로13길 24

- 가격 : 파스타 품은 돈가스 7천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