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두부두루치기 대전 맛녀석 진로집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두부두루치기 대전 맛녀석 진로집 맛집

차동녀1987 2017. 8. 26. 09:19
맛있는녀석들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녀석 진로집 맛집

 

맛있는녀석들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대전 특집에 나온 맛녀석 두번째 맛집 메뉴는 바로 두부두루치기인데요! 두부조림이 아닌 두루치기는 뭘가용 뭔가 익숙한듯 아닌듯한 메뉴!

 

 

 

근데 비주얼은 정말 매콤 밥비벼먹기 딱좋은것 같은데요! 순두부찌개 느낌도 나는데 순두부찌개와 두부조림 중간사이인것 같아용! ㅋㅋㅋ

 

순두부와 모두부의 두부맛을 느낄수 있는 맛녀석 두부두루치기! 두부 하나로도 깊은 맛을 낼수 있는것같아요! 고기 없이도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는 두부두루치기!

 

 

 

인테리어도 맛집 스멜이 나네요 ㅋㅋㅋ 엄마 손맛을 맛볼수 있을것 같아용! ㅋㅋ 매운맛을 선택하는데 중간맛인데도 맛있는녀석들 까무라치네요 ㅋㅋ 땀주의보! 바로 국물 한숟갈 먹고 바로 수건을 찾는데요!

 

 

와 이거 보니까 배고파지네요 ㅋㅋㅋ 두부가 스르륵 부드럽게 넘어가면서 넘나 맛있어 보여요!

 

 

대전에서 이미 유명한 집인듯!

 

<맛있는녀석들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 가게명 : 진로집

- 주소/위치 : 대전 중구 대흥동 314-1

 

칼칼함 속의 구수함으로 조림보다 양념이 묽지만 두부향이 아주 가득가득한 맛!

 

 

부드러운 두부의 맛에 매콤칼칼한 양념맛에 흔한 메뉴인 것 같지 않아서 신선했어용! 대전가면 꼭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