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대흥동 40년전통 마포 맛집 온달만두분식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대흥동 40년전통 마포 맛집 온달만두분식

차동녀1987 2017. 8. 28. 17:28
생활의달인 대흥동 꽈배기 달인 40년전통 마포 맛집 온달만두분식

 

대흥동 꽈배기 달인 출연!!! 생활의달인 대흥동 꽈배기 달인 맛집! 마포에 위치한 꽈배기의 달인인데요! 그동안 생활의달인에서 나왔던 부산이나 삼척 등 먼곳이 아닌 서울에도 꽈배기의 달인 맛집이 있었다니!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에요!

 

 

마포 대흥동이면 서강대랑 가까운곳인데!! 어머!!! 서강대 근처에 이런곳이 있다니 몰랐네요. 아주 자주 가는데 ㅋ 개강하면 다음주에 당장 가봐야겠어요! ㅋㅋ

 

 

 

정말 반죽결이 살아있느 꽈배기라고 해요 이미 이근처에서는 유명하군요! 겉으로 보기에는 그냥 동네 분식집 비주얼인데요! 이런곳이 달인이 숨겨있었다니!

 

 

그리고 옛날식 사라다빵같은것도 파네요 ㅋㅋ SNS에서는 달인의 사라다빵이 꽈배기보다 더 유명한것 같아요!! 이것도 맛보고 싶네용 

 

 

 

정말 친근한 학교 옆 가게인것 같아용 원래 이런곳이 더 맛집인법! ㅋㅋ 달인표 꽈배기 정말 맛보고 싶네요!

 

 

기본적으로 한번 꽈배기를 사가는 살마들인 20~30개씩 사간다고 해요! 김대한 달인의 40년 넘은 꽈배기 맛은 정말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은 바로 2가지 반죽물을 섞어서 꽈배기를 만든다고 해요! 최상의 꽈배기 반죽으로 만든 달인의 꽈배기! 달인만의 비법으로 오직 손반죽으로 만들어낸다고 해요!

 

정말 생활의달인 꽈배기의 달인의 남다른 꽈배기 열정! 맛이 기대됩니당! 바로 고고해야겠네용!

 

<생활의달인 대흥동 꽈배기의 달인 마포 맛집>

- 가게명 : 온달만두분식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대흥동 194-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