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최고의사랑 VR 체험 카페 김형규 치과 병원 본문

내맘대로 랭킹

최고의사랑 VR 체험 카페 김형규 치과 병원

차동녀1987 2017. 8. 29. 22:27
최고의사랑 VR 체험 카페 김형규 치과 병원

 

오늘 최고의사랑 김숙 윤정수 ㅋㅋ 치과를 찾아갔는데요. 자우림 김윤아 남편인 김형규가 근무하는 치과를 찾았어요. 엇 저 여기서 교정했는데  ㅋㅋ 김형규 출근했을때 봤었거든요 ㅋㅋ

 

 

다들 근데 김형규 병원인줄 아는데 김형규도 페이닥터로 알고 있어요! 여러 치과 전문의들이 함께 하시는것 같은데 김형규는 임플란트 전문인가가 그럴꺼에요. 

 

 

김형규 치과 병원은 논현동에 있다가 강남역으로 이사한지 좀 됐어요. 병원 장사 잘되는듯 갈때마다 웨이팅이 어마어마 ㅠㅠ

 

 

그리고선 셋이 나가서 커피한잔 마시고 VR체험을 하러 갔는데요 ㅋㅋ 요즘 엄청 뜨고 있는 VR 체험 카페! 강남에도 VR 카페가 많이 있는데요! ㅋㅋ

 

 

와 김숙 체험하는거 보니까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실감났어요 진짜 저런가봐요 ㅋㅋㅋ

 

 

 

옆에서 오바라고 놀리던 김형규 윤정수 마저도 직접 체험해보니 ㅎㄷㄷ 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 진짜 무서울것 같아요 ㅋㅋ 가격이 쫌 비싸던데 ㅋㅋ

 

 

저는 롤러코스터보다 고소공포증 느끼는건 진짜 무서워 보였어요 절대 못할듯 ㅋㅋ

 

 

옆에서 지켜보는 사람은 진짜 웃겨 죽네요 ㅋㅋ 이해불가 호들갑 ㅋㅋㅋ

 

 

정말 눈앞에 보이는 아찔한 광경은 VR을 쓴사람만이 알겠죠 ㅋㅋㅋ

 

 

VR체험 카페 한번 가보고는 싶어요 ㅋㅋㅋㅋ

 

<최고의사랑 VR 체험카페>

- 가게명 : 브이알플러스

 

 

<최고의사랑 김형규 치과 병원>

- 병원 : 제아치과의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