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물곰탕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물곰탕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

차동녀1987 2017. 9. 2. 06:55
맛있는녀석들 물곰탕 속초 물곰탕 맛집 사돈집

 

맛있는녀석들 속초 물곰탕 특집! 속초로 떠났어요~ 고고 ㅋㅋㅋ 전국 투어 두번째 맛집 속초의 첫번째 간 곳은 바로바로 물곰탕!!

 

 

캬 속초하면 물곰탕이죠 ㅋㅋㅋㅋ 진짜 유명하죠 물곰탕 저는 서울에서 한번 먹어봤었는데 국물이 기가 막혀요 ㅋ 물곰탕 살은 별로 없는데 ㅋㅋ 이상하게 땡기는 맛! ㅋㅋ

 

 

해장으로는 기가막히죠! 근데 이 국물 먹으면 해장하다가도 소주가 그냥 생각나요 ㅋㅋㅋㅋ 매우 신남 김준현!

 

 

또 국물 킬러 나오겠네요 ㅋㅋ

 

 

속초에서 유명하다는 물곰탕 맛집!

 

 

<맛있는녀석들 물곰탕 맛집>

- 가게명 : 사돈집

- 주소/위치 : 강원 속초시 영랑동 133

- 가격 : 물곰탕 15,000원

 

 

시원한 국물 사발 드링킹 이게 이렇게 돼요 ㅋㅋ 물곰탕 물고기 근데 엄청 못생기고 깜놀하게 징그럽게 생겼거든요 ㅋㅋ 그리고 정말 물고기 살이 안보여여 그정도로 흐물흐물 싹 풀리는 고기살인데 이걸 어떻게 발견했을까요 ㅋㅋ

 

 

<맛있는녀석들 물곰탕 맛집>

- 가게명 : 사돈집

- 주소/위치 : 강원 속초시 영랑동 133

- 가격 : 물곰탕 15,000원

 

 

술술 넘어가는 식감에 해장의 신세계! 극강의 부드러움에 홀릭됩니다 ㅋㅋ

 

 

서울에서는 가격이 진짜 비싸거든여! 근데 속초에서 15,000원 정도면 가격도 괜찮은거 같아요!

 

 

속초 놀러가게 되면 꼭꼭 들려보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