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숯불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숯불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차동녀1987 2017. 8. 18. 20:26
맛있는녀석들 숯불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맛있는녀석들 춘천 숯불닭갈비! 오늘부터 전국투어를 시작했는데요! 그 첫번째 특집은 바로 춘천이에요! 꺄~~ 춘천가면 닭갈비를 빼놓을수 없죠! ㅋㅋㅋ

 

 

시내에서는 닭갈비를 숯불보다는 철판에 많이 먹죠! 근데 춘천에는 숯불닭갈비를 많이 파는것 같아용! 맛있는녀석들 숯불 닭갈비 캬.. 춘천에서만 맛볼수 있는 그 맛집!

 

 

비주얼 끝나네요 ㅋㅋㅋ 양념 숯불닭갈비와 간장닭갈비가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닭이라 살은 덜찔까요? ㅋㅋ 뚱보들 또 엄청 먹겠어요 ㅋㅋㅋ

 

 

맛녀석들의 먹방이 기대되는 춘천 숯불닭갈비! 이번 닭갈비 맛집은 TV맛집으로 대표적인곳에는 다 나왔었네요 ㅋㅋ 수요미식회, 백종원 3대천왕, 알쓸신잡 모두 나온곳인데요! 여긴 뭐 안먹어봐도 맛집 인증이네용 ㅋㅋ

 

 

정말 기가막히게 구우면 숯불향이 베어서 그 특유의 불맛이 넘나 감칠맛 나는것 같아요! 약간 끝이 또 그을려야 더 맛있는것 같죠! ㅋㅋㅋ

 

 

 

진짜 이것이 숯불닭갈비다! ㅋㅋ 이번에도 굽는건 김준현! ㅋㅋ 아 고추장 숯불닭갈비 너무 맛있겠어요!!

 

 

진짜 이맛이 숯불닭갈비 먹는거죠 ㅋㅋㅋ 춘천가서 배불리 먹고 올 수 있는 기가막힌 메뉴 숯불닭갈비 맛집은 이미 유명한 숯불닭불고기집인데요!

 

 

정말 보면 고추장삼겹살 비주얼과도 비슷한데요! 침이꼴깍입니다. 아 춘천가고 싶다 ㅠㅠ

 

 

 

점점 끝나가는 여름끝자락에 주말에 춘천 놀러갔다 와야겠네용! 맛있는녀석들 춘천 숯불닭갈비 꼭꼭 맛보셔용!

 

<맛있는녀석들 숯불닭갈비 춘천 닭갈비 맛집>

- 가게명 : 원조숯불닭불고기

- 주소/위치 : 강원 춘천시 중앙로2가 7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