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고추면 파스타 맛집 키친485 홍대 합정 파스타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고추면 파스타 맛집 키친485 홍대 합정 파스타집

차동녀1987 2017. 8. 17. 12:03
생생정보 고추면 파스타 맛집 키친485 홍대 합정 파스타집

 

오늘 생생정보 맛있는 조연의 주재료는 바로 고추! 고추로 만든 맛있는 음식들이 소개되는데요! 그 중 고추가 조연으로 들어가지만 완전 색다르게 탄생하는 고추면 파스타 맛집이 나옵니다!

 

느끼할것 같은 파스타가 고추로 매콤하게 질리지 않는 파스타로 변신하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침오 고여요 ㅋㅋ 서울시 마포구에 있는 고추면 파스타 맛집!

 

 

이집은 원래 피자 집으로도 엄청 유명했죠! 합정 피자 맛집 하면 대표적으로 나오는곳! 고추면 파스타가 유명한지는 처음알았네요!

 

 

매번 지나갈때마다 봤었는뎅 고추면 파스타에 피자 한입 하면 진짜 맛있겠어요!! 아아아 먹고싶당 ㅋㅋ 그리고 이집의 피자는 화덕피자로 서울 3대 화덕피자로 불려요! 워낙 유명해서 뭐.. 방송타면 사람 더 많아지겠어요 흑 ㅠㅠ

 

 

 

파스타는 생면으로 만든다고 해요! 매일 매장에서 뽑은 생면이라 더 맛도 생생할듯!

 

 

 

비주얼 너무나도 훌륭한 화덕피자들 캬 ㅋㅋㅋ 부자피자보다 맛나보여용! (부자피자는 생각보다 실망)

 

 

 

그리고 메뉴판이 이명박 대통령이 극찬한 파스타 정몽준 의원의 단골메뉴 이렇게 특이한 이름들도 많네요 ㅋㅋ

 

 

가격은 후덜덜.. ㅋㅋㅋㅋ 25800원이라니 아이쿠야 ㅋㅋㅋ

 

이집의 대표메뉴 고추면 파스타 이름은 바로 새우크림 고추 페투치니~ 페투치니가 고추이군요 ㅋㅋㅋ 메뉴판에 딱 베스트라고 적혀있네용 ㅋㅋㅋ

 

다음에 홍대가게 되면 꼭 들려봐야겠어요 이제 흔한 까르보나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가 질려갈때였는데 ㅋㅋ 요즘 명란 파스타에 꽃혀있는데 새로운 맛 도전해봐야겠어용!

 

 

<생생정보 고추면 파스타 상수 합정 홍대 맛집>

- 가게명 : 키친485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9-24 1층

- 가겨 : 고추면파스타 새우크림고추페투치니 19,8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