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백종원 집밥 백선생 냉라면 게살냉라면 양념냉국 양념장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백종원 집밥 백선생 냉라면 게살냉라면 양념냉국 양념장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8. 15. 20:54
백종원 집밥 백선생3 냉라면 게살냉라면 양념냉국 양념장 레시피

 

오늘은 집밥 메뉴는 바로 라면 야식! 집밥 백선생 백종원표 라면 레시피를 대방출하는데요! 아 살찌는데 ㅠㅠ 이거보고 나면 당분간 또 라면라면 할 것 같아요 ㅋㅋㅋ

 

 

 

슬프지만 넘나 맛있어 보이는 라면 요리를 또 피할수는 없죠 휴.. 끓여먹어야지 어떻하겠어요 ㅋㅋㅋ 초반 완전 간단하고 신세계였던 백선생 비빔면 어묵비빔면에 이어서 제자들의 라면 레시피까지 선보인후 진정한 고수의 백종원표 라면 레시피를 알려주었는데요!

 

 

오늘 다양한 라면 레시피! 그 중 이번 요리는 냉라면 레시피입니다!

 

<집밥 백선생3 백종원 냉라면 만드는법>

1. 콩나물 한주먹과 양파를 1/4 썰어주세요.

2. 냉라면 양념장 양념 냉국 만들기 : 라면스프 한봉, 만능맛간장 두숟갈, 설탕 두숟갈, 식초 두숟갈, 물한컵, 청양고추를 넣어 섞어주세요.

3. 끓는물에 라면과 후레이크 콩나물을 넣어 끓여준 후 찬물에 헹궈주세요.

4. 양념 냉국에 얼음을 넣은 후, 면위에 부어주세요. 

 

기가막힌 라면 비주얼 아.. 이거 정말 레알 팁이네요 ㅋㅋㅋ 집에 있는 라면 다 동날꺼 같아유 ㅠㅠ 흔히 먹는 라면맛이 아니라 특이하게 즐기고 싶을때는 백선생표 라면 레시피 꼭 따라해보세용!

 

 

<집밥백선생 백종원 게살냉라면 레시피>

1. 오이와 청양고추를 얇게 썰어주세요.

2. 양념냉국 만들기 : 라면스프, 후첨양념스프 한봉, 설탕 두숟갈, 만능맛간장 두숟갈, 설탕 두숟갈, 식초두숟갈, 물한컵을 넣어 섞어주세요.

3. 라면과 콩나물 후레이크를 넣어 끓인 후, 찬물에 헹궈주세요.

4. 게살을 얇게 찢어서 게살과 오이 청양고추 재료 조금씩만 양념냉국에 넣어주세요.

5. 양념냉국에 얼음을 넣어준 후, 면을 넣어주세요.

6. 그 위에 오이 게맛살 청양고추 남은 재료를 올려주세요. 쪽파까지 올려주면 완성.

 

 

이 외에 제자들이 선보인 다양한 비빔면 ㅋㅋㅋ

 

 

닭가슴살비빔면에 골뱅이비빔면에 짜장수프를 넣은 비빔면까지! 완전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였는데요!

 

 

일단 비주얼들은 합격인데 과연 얼마나 맛이 있을지는 반신반의 ㅋㅋㅋㅋ 백선생이 알려준 기본 비빔 양념장 방식에 각자 다른 라면수프를 넣은게 포인트 입니다 ㅋㅋ

 

 

저도 집에서 저만의 비빔면 레시피를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ㅋㅋ

 

 

그중에 양세형이 만든 짜장라면 비빔면이 반응이 폭발적이었는데요 ㅋㅋㅋ 와우 ㅋㅋ 이렇게 맛있을지 몰랐는지 다들 어이가 없는지 웃네요 ㅋㅋㅋㅋ

 

 

와우 짜장라면에 설탕 넣으면 진짜 느끼하고 이상할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설탕을 넣어 감칠맛을 업하고 편마늘을 넣어 느끼한맛을 잡아줬어요!

 

 

그리고 윤두준 라면 레시피도 대박인데요 ㅋㅋ 닭가슴살비빔면의 승리! ㅋㅋ 초계국수맛이 난다고 해요 ㅋㅋ 대박 제자들 레시피도 다시 돌려봐서 자세하게 알아봐야겠군요 ㅋㅋㅋ

 

내용이 공감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