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해신탕 랍스타 해신탕 가격 위치 강화 해신탕 강화도 보양식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해신탕 랍스타 해신탕 가격 위치 강화 해신탕 강화도 보양식 맛집

차동녀1987 2017. 8. 15. 17:45
생생정보 해신탕 랍스타 해신탕 가격 위치 강화 해신탕 강화도 보양식 맛집

 

오늘 2TV 생생정보 생생정보통에 나오는 기찬 보양식 맛집 특집! 보양식 하면 해신탕을 빼놓을수 없죠! 몸보신에 대표 메뉴인 해신탕!! 몸에 좋은 재료들은 다 들어갔죠! 그래서 딱히 다른것 없어도 정말 자연 그대로 재료에서 나오는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는 해신탕!

 

 

 

제가 좋아하는 전복에 다양한 해산물 닭고기 등 거의 육해공이 다 들어갔다고 볼 수 있는 해신탕!

 

 

오늘 나오는 생생정보 강화 해신탕에는 랍스타까지 들어가요 ㅋㅋ 랍스타 대박! ㅋㅋ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는데 다양한 재료에 랍스타라니 ㅋㅋ 랍스타가 거의 메인이겠네요!

 

 

거기에 인삼까지 들어간 비주얼 와.. 비주얼만 봐도 정말 끝장이네요 ㅋㅋ 이건 뭐 눈으로 한번 먹고 맛으로 한번 먹고 다양한 재료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가리비 등 조개 종류도 엄청 많아요~~~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을꺼 같아요. 처음에는 랍스타 먼저 먹고 먹으면서 마지막 육수에 칼국수까지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먹을수 있을듯 ㅋㅋ

 

 

질리지 않고 먹는 강화 해신탕! 랍스타 해신탕 끝내줍니다!

 

 

가격도 적당한듯 하네요!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날 외식하기 좋은 메뉴인것 같아용!!

 

 

강화도 특산품 인삼과 싱싱함이 생명인 해산물!

 

 

그리고 주인공 랍스타!! 탱글탱글~~~~ 보기만해도 싱싱해보여요! 랍스타는 따로 삶는다고 하는데요! 와인을 부어서 삶아줍니다!

 

 

해신탕 육수에 이 모든것들이 들어가면 캬~~~~

 

고기와 해산물 각각 좋아하는 사람끼리도 참 맛있게 잘 먹을것 같네용!

 

<생생정보 강화 해신탕 맛집>

가게명 : 강화 해신탕

주소 : 인천 강화군 선원면 냉정리 571-1

문의 : 032-933-6777

가격 : 랍스타해신탕 120,000원, 강화해신탕 95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