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복국 맛집 황금복국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복국 맛집 황금복국

차동녀1987 2017. 8. 11. 14:20
맛있는녀석들 복국 맛집 황금복국

 

맛있는녀석들 오늘은 몸보신 하는날! 장어구이 먹고 복국까지? ㅋㅋㅋ 복국은 해장하러 갔다가 다시 술 먹게 되는 그 복국이자나여 ㅋㅋㅋ

 

 

땀 제대로 흘리는 맛녀석들!

 

 

맛있는녀석들 복국 맛집은 강남역에 위치해있는 황금복국! 오홍~ 여기 지나가면서 많이 봤는데 맛집이었다니! 2층에 있어서 위치가 안좋은것 같은데 ㅋㅋ

 

 

맛집이었군요!

 

 

맑은 복국 지리탕은 먹어봤는데. ㅋㅋ 복국 비싸죠 ㅋㅋㅋ 비싸서 잘 못먹는다는 개념이 강한 음식! 정갈한 음식과 가게 인테리어가 좋은것 같네요!!

 

 

<맛있는녀석들 복국 맛집>

- 가게명 : 황금복국

- 주소/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7-3

 

국물만 먹어도 정말 시원한 느낌 대박 ㅋㅋㅋ 이집은 복국을 시키면 강된장 비빔밥도 준다고 해요! 콩나물 무생채 김가루가 들어가서 강된장과 함께 먹을수 있도록!

 

이건 좋은것 같네요 ㅋㅋㅋㅋ 복국만 먹으면 좀 심심할거 같은데 ㅋㅋ

 

 

근데 한끼 식사로 떼우기에는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 종류는 여러가지라고는 하는데 지리탕은 11000원에 강된장 비빔밥까지 나오니까 싸네요!

 

그리고 그릇이 특이해요 ㅋㅋㅋ 뚝배기를 냄비에 담아서 오네요 ㅋㅋㅋ

 

그리고 복도 양이 꽤 들어가있어요! 미나리와 무 콩나물까지 정말 시원하게 먹을듯!

 

 

정말 국물 홀릭하게 만들것 같은 맛있는녀석들 복국! 김준현 난리낫겠네요 ㅋㅋㅋ

 

 

결국 냄비째 국물 드링킹하는 김준현 ㅋㅋㅋㅋㅋ 한그릇은 뭐 껌이죠 ㅋㅋ

 

 

그리고 이집은 특이하게 복까스라고 복어로 만든 돈까스 메뉴도 있어요! 와 정말 처음보는 메뉴인데 ㅋㅋ

 

 

강남역 근처 직장인들은 해장하러 가기 완전 안성맞춤인 맛집 같네용 ㅋㅋㅋ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