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에릭 토달볶음밥 콩나물국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에릭 토달볶음밥 콩나물국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8. 12. 02:18
삼시세끼 에릭 토달볶음밥 콩나물국 레시피

 

삼시세끼 바다목장 2회! 오늘은 간단하게 토달볶음밥과 콩나물국으로 한끼 해결! ㅋㅋ 한상 가득 에릭의 실력발휘! 한지민도 열심히 도와줬는데요 ㅋㅋㅋ

 

 

흔한 야채볶음밥에서 토마토로 중식맛을 물씬 느낄수 있는 볶음밥 실력! 우앙 주말에 해먹어야겠어여 ㅋㅋ

 

 

토달볶음밥 생각보다 쉬웠군요! 오홍 ㅋㅋ 그리고 국물하나는 정말 끝나게 끓여주는 에릭! 역시 국물은 에릭이 잘한다며 극찬 ㅋㅋㅋ 새우젓으로 맛낸 콩나물국까지!

 

 

레시피 고고!

 

<삼시세끼 바다목장 에릭 토달볶음밥 레시피>

 

1. 당근, 양파, 감자를 볶음밥용으로 균등하게 잘게 썰어줍니다.

 

 

2.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기름을 내줍니다.

 

 

3. 파를 볶아주다 건새우를 3~4개 넣어 볶아줍니다.

 

 

4. 다진 채소와 밥을넣어 함께 볶아줍니다.

 

 

5. 진간장 반컵 정도를 눌려 볶아줍니다. 간은 취향대로~

 

 

5. 강한불에서 잘 볶아주면 파긺과 간장이 밥알을 알알이 코팅한 야채볶음밥 완성!

 

 

6. 다른팬에 기름을 두르고 푼 달걀물을 넣어줍니다.

 

 

7. 약한불에서 스크렘블을 만들어서 잠시 꺼내줍니다.

 

 

8. 토마토를 썰어 볶아줍니다.

 

 

9. 후추를 살짝 넣고 뿌셔줍니다.

 

 

달걀과 만난 토달볶 완성!!! 중화풍 느낌으로 짱 맛있을꺼 같아요!

 

 

<삼시세끼 바다목장 에릭 콩나물국 레시피>

 

1. 파뿌리, 멸치, 다시마를 넣고 육수를 내줍니다.

2. 중간에 다시마 멸치 파뿌리를 건지고 크게 썰어준 대파를 넣어줍니다.

 

 

3. 국간장 1/3컵, 새우젓 크게 한숟갈, 간마늘 한숟갈 넣어줍니다.

(경헙상 새우젓은 간 보면서 넣어주세요~ 새우젓마다 짠맛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4. 콩나물을 넣어서 시원하게 끓여줍니다.

5. 다 끓인 콩나물국 위에 파 홍고추로 고명을 얹어줍니다.

 

 

시원하고 칼칼한 에릭표 콩나물국 완성! 새우젓으로 간을 하면 국이 진짜 맛나더라구요. 전 미역국도 새우젓으로 간해요 ㅋㅋㅋ 간장맛은 먹다보면 느끼한데 새우젓으로 간한건 깔끔해요!

 

그리고 오늘 바다로 나가서 수영하러 갈때 나왔던 배경음악이 너무 좋아는데요. 배경음악은 charlie puth의 left right left에용~~

 

역시 에릭의 실력! ㅋㅋㅋㅋ 토달볶음밥과 콩나물국 레시피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