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수제맥주집 떡갈비플래터 수제소시지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수제맥주집 떡갈비플래터 수제소시지 맛집

차동녀1987 2017. 8. 9. 13:04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수제맥주집 떡갈비플래터 수제소시지 맛집

 

오늘 수요식회 특집은 바로 맥주 안주! 와우~~~ 오늘 완전 입맛 당기겠네요 ㅠㅠ 방송보면서 치킨 배달시키고 있을듯 흑... 맥주 안주의 대표 메뉴는 바로 치킨!!

 

근데 흔한 치킨 말고 요즘에는 피맥 골맥 등 피자 골뱅이 등등이 맥주 안주로 모든 다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수입맥주며 한국에도 다양하게 맛 볼 맥주 종류들도 너무나 많구요!

 

 

 

캬 비주얼만 봐도 정말 입맛 당겨지네요!

 

 

피자 빛깔 쩐다 ㅋㅋㅋㅋ 저는 피자에 맥주 먹었던 청경험을 못잊겠어요! 그 동안 왜 콜라를 먹었었지? 하는 후회감 ㅋㅋㅋㅋ 정말 치킨보다 피자에 맥주가 짱인듯!

 

 

하지만 치킨은 진리죠.. ㅋㅋㅋ 이건 뭐 그냥 빼놓을수 없는 부동의 1위같아요 ㅋㅋ

 

 

오늘 게스트는 윤세아씨가 나왔네요 ㅋㅋ 술 정말 좋아하는것 같은 윤세아 ㅋㅋ 먹어도 안찌나 봐요 ㅠㅋ

 

 

캬 그리고 맥주는 정말 생맥주가 짱인것 같아요. 요즘들어서 더더군다나 생맥! 그리고 생맥은 일본 맥주가 제 입맛에는 최고인것 같더라구요 ㅋㅋ 맥주 여러가지 먹고먹고 돌고돌아서 요즘엔 다시 일본맥주에 푹 빠졌어요!

 

 

오늘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맛집으로 소개되는 곳들이에요!

 

 

먼저 공릉동에 위치한 바네하임!!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맛집 - 국내 하우스맥주 1세대 직접 만든 수제맥주 집>

- 가게명 : 브로이하우스바네하임

- 주소/위치 : 서울 노원구 공릉로32길 54

 

 

바네하임은 저렴한 가격에 정말 쿼리티 높은 맥주들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해요! 대표의 철학이 담긴 맥주집인것 같은데요! 대표가 직접 맥주를 만드는것 같아요!

 

 

유기농 장미 꽃잎이 들어간 맥주라니 ㅋㅋ 정말 특이하네요! 이 대표님 수제맥주 만드는 실력이 세계에서 인정받은 실력이라고 하네요! 와우~

 

 

캬~~ 보기만해도 벌컥벌컥 마시고 싶은 비주얼!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시켜 먹을수도 있어요! 안주도 엄청 다양한데요 푸드도 있고 파스타같이 식사할것 부터 골뱅이소면 수제소시지 샘플러 노가리 등 안주도 엄청 다양해요!

 

 

바네하임의 유명 안주는 바로 떡갈비 플래터와 수제 소시지!! 캬~~~ 역시 맥주에는 씹어줘야 제맛이죠 ㅋㅋ 요즘 플래터 엄청 유행하죠! 종류별 고기란 고기는 다 올라가져 있던데!

 

안주들도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뭔가 맥주는 서양적이면서 안주는 한국스러운 느낌이나는곳!

 

와우 떡갈비는 처음 들어봐요!

 

 

맥주가 엄청 깔끔해보이네요 그리고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다양한듯~

 

 

계속해서 노력하고 정말 많은 아이디어가 있는 맥주 안주집인것 같아요!

 

그리고 맥주안주집으로 소개되는 또다른곳! 익선동에 위치한 크래프트루라는 곳이에요!

 

 

<수요미식회 맥주 안주 맥주집 - 들썩들썩 입안을 신나게 하는 한옥 수제맥주집>

- 가게명 : 크래프트루

- 주소/위치 : 서울 종로구 익선동 166-57

 

한옥마을로 유명한 익선동! 요즘 익선동이 뜬지 쫌 됐죠! 저도 너무 좋아라 하는 동네 인데요! 밥집도 맛있는집들도 많고 우선 조용한 동네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익선동에서 수제맥주로 유명한 맥주집! 이곳은 피맥으로 유명하네요! 피자 안주에 수제맥주~~ 캬~~

 

 

피자 종류로는 페퍼로니 피자와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네요! 가격도 무난~~

 

 

일단 매장 분위기 끝장입니다 ㅋㅋㅋㅋㅋ 와 생맥주 따르는 곳이 이렇게 쪼르르르 있어요!

 

 

진짜 유니크하고 너무 예쁜 매장이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맥주!

 

<크래프트루의 온탭 리스트>

1.브루원 I Hop So
2.브루어리304 페일에일
3.시에라네바다 페일에일
4.크래머리 필스너
5.크래머리 바이젠복
6.화수브로이 커멀 임페리얼 포터
7.브루어리304 블론드에일
8.플래티넘 페일에일
9.바네하임 노트에일
10.Duchesse de Bourgogne
11.1664 Blanc
12.가펠 쾰쉬
13.빅토리 프리마필스
14.화수브로이 유자에일
15.화수브로이 스타우트

 

 

와우!! 크래프트루 속초에도 매장이 있네요!!! 속초 놀러가면 한번 가봐야겠어요! 속초 초초 브루펍 크래프트 루트 피자라고 해요! 캬 맛있겠다 ㅠㅠ

 

우아 그리고 피자와 더불어 유명한 안주는 바로 버섯 크림 라자냐라는 것인데요 와 비주얼 진짜 맛있어 보여요!ㅋ 막 크림소스가 장난아니네요 ㅋㅋㅋ 버섯도 풍부하게 들어가있고 트러플오일로 들어가져있고!! 라자냐의 풍미가 깊은 맛일것 같네요!

 

 

이런 더운 여름날 생맥주에 안주까지 맛있다면 더할나위없이 힐링될것 같네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