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냄비받침 칼국수 장칼국수 콩국수 김신영 단골집 김포 박가네칼국수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냄비받침 칼국수 장칼국수 콩국수 김신영 단골집 김포 박가네칼국수 맛집

차동녀1987 2017. 8. 9. 12:05
냄비받침 칼국수 장칼국수 콩국수 김신영 단골집 김포 박가네칼국수 맛집

 

냄비받침 안재욱의 비추천맛집 코너!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김신영과 홍진영이에요! 김신영 평소에도 맛집러로 유명하죠 ㅋㅋ 정말 맛있는집 많이 알고 있던데요!

 

 

이번에 김신영이 추천하는 맛집은 김포에 있는 장칼국수 맛집!!

 

 

이집에 강원도에 있을때도 방문했었고 김포로 이사를 하고 나서도 단골 1위라고 할 정도로 정말 자주 가는 집이라고 하는데요!

 

그만큼 얼마나 맛있길래 김신영이 정말 숨겨놨던 맛집이라고 해요 오픈하기 싫다고 ㅋㅋ

 

 

 

지금이 사장님이 장사를 한지는 25년정도 됐다고 하는데요! 보기에는 깔끔한 가게인데 얼마나 맛있는 칼국수를 만들어 주실까요 ㅋㅋㅋ

 

장칼국수의 원조급이라 할수 있는 강원도에서 하셨으니 더더욱 기대가 돼요! 뜨끈한 국물에 쫄깃한 먼발에 와 김치까지 얹어 먹으면 최고일듯!

 

김포에서도 유명한 곳이네요!

 

 

거기에 여름에는 콩국수까지 선보이는데요. 콩국수도 정말 맛있게 잘 할 것 같은 포스에요! ㅋㅋㅋ 아 여기 가서 칼국수 한그릇 뚝딱 하고 싶네요!!

 

김신영이 추천한 맛집인 만큼! ㅋㅋ 김신영 전국에 엄마 아빠만 52분 계신다고 ㅋㅋ 그만큼 단골집들은 꿰차고 있는것 같아요!

 

이번 칼국수집은 저도 김신영이 식신로드 할때나 평소에 추천해줬던 맛집들 중 방송에서는 본적이 없었던 집 같네요! 그만큼 보석같은곳!

 

 

<냄비받침 칼국수 장칼국수 콩국수 김신영 단골집>

- 가게명 : 박가네칼국수

- 주소/위치 : 경기 김포시 장기동 2039-10

 

 

강릉까지 안가고 장칼국수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장칼국수는 정마 강릉이 맛있던데요 ㅋㅋㅋ

 

 

강원도 때부터 왔었던 오랜 단골 김신영 맛집!

 

 

겨울에는 장칼국수 칼국수 먹으러~ 여름에는 콩국수 먹으러~ 4계절 내내 갈 수 있는 곳이에요!

 

 

김포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ㅋㅋ 그나저나 홍진영 김신영 안재욱 ㅋㅋ 장칼국수도 먹고 콩국수도 1인1그릇씩 하다니 ㅋㅋㅋ 정말 위대합니다. ㅋㅋ

 

 

홍진영 김신영 케미도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콩국수는 설탕이나 소금 취향껏 넣어서 먹긔~~~ ㅋㅋ 근데 전 개인적으로 시청에 있는 진주회관 콩국수 같은곳은 아무것도 안넣고 콩국수 그 특유의 콩물을 맛보는게 좋더라구요 ㅋㅋ

 

본연의 건강한맛! ㅋㅋ

 

 

유쾌하게 먹는 모습 잘 봤습니다!

 

김포가시는 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