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 달인 국물 떡볶이의 달인 홍은동 맛집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 달인 국물 떡볶이의 달인 홍은동 맛집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집

차동녀1987 2017. 8. 7. 16:25
생활의 달인 국물 떡볶이 달인 홍은동 맛집 순이네 고릴라 떡볶이집

 

생활의달인 이번에도 떡볶이 달인 출연! 이번에는 서울입니다! ㅋㅋㅋ 서대문구 홍은동에 위치한 국물 떡볶이의 달인이 출연하는데요!

 

 

국물 떡볶이 달인 지재규 달인은 그동안 나왔던 달인달과는 달리 51세의 남자 달인인데요! 매콤달콤 성별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 좋아하는 매력적인 떡볶이를 만든다고 해요!

 

 

 

마음을 확 사로잡은 떡볶이~~ 은근 동네에 맛있게 하는 떡볶이집 찾기가 힘든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홍은동은 참 부럽네요 ㅋㅋㅋ

 

달인의 떡볶이는 일반적으로 얇은 접시에 나오는 다른집들 떡볶이와는 달리 국그릇 한가득 국물이 듬뿍 담겨져 나온다고 해요! 국물을 숟가락으로 떡과 함께 푹푹 퍼먹으면 정말 맛잇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국물이 중독성 있는 깊은 맛이라고 합니다! 그 비결은 바로 콩나물국이라고 해요!

 

 

기본 베이스를 콩나물국으로 하니까 엄청 시원하니 몸에도 좋고 질리지 않는 국물맛이 될것 같아요! 여기에 간을 더해줄때 달인만의 비법으로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바로 육간장을 넣어준다고 해요! 육수와 육간장으로 만든 베이스에 고추장 춘장 고춧가루를 넣어주면 떡볶이 양념 완성! 여기에 쑥갓을 넣어 통째로 삶아낸 오징어를 3일동안 숙성해서 넣어준다는데요! 와 정말 처음 보는 양념장 비법같네요!

 

 

또한 떡 역시 맛기름에 떡을 한차례 코팅해준다고 해요. 정말 정성이 대단하네요!

 

 

그리고 이집은 튀김옷도 엄청 얇아요 ㅋㅋ 진짜 실하고 튀김의 재료맛을 더 느낄수 있는곳인것 같네요!

 

 

동네이 이런 떡볶이집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ㅠㅠ 더운 여름에도 떡볶이 하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달인의 정성에 정말 감동입니다!

 

 

 

망원시장에 있는 순이네고릴라 떡볶이점도 나오던데 방송나오는곳은 명지대에 있는 고릴라떡볶이이네요! 홍은동 가면 꼭 한번 들려봐야겠어요!!!

 

 

<생활의 달인 국물 떡볶이의 달인>

- 가게명 : 순이네고릴라

- 메뉴/가격 : 떡볶이 2500원, 순대 3천원, 튀김 5개 25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