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삼시세끼 에릭 땅콩 비빔국수 양념장 바다목장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삼시세끼 에릭 땅콩 비빔국수 양념장 바다목장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8. 4. 22:20
삼시세끼 바다목장 땅콩 비빔국수 양념장 에릭 레시피

 

삼시세끼 바다목장 특집! 드디어 첫방송이 시작됐는데요! 득량도에 도착해서 제일먼저 한 요리는 바로 땅콩 비빔국수 레시피!! 그냥 비빔국수가 아닌 땅콩으로??

 

 

완전 신기하네요!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맛에 고소함이 더할꺼같아요!

 

 

캬 변하지 않은 득량도 풍경~~ 바다도 보이고 너무 좋으네요! 생선도 많이 잡혀서 식재료로 쓰기도 좋고~ 캬~~ 정말 너무 좋아보인다 ㅠㅠ

 

 

 

아 여유로워보이는 이 느낌~~~ 이런데서 딱 한달만 살아보고 싶네용!

 

 

에리카! 쉐보레 협찬 받은듯 ㅋㅋㅋㅋ 노란 스파크가 이번에 에리카로 등장! ㅋㅋㅋ 딱 중간광고까지 ㅋㅋ PPL 제대로이네요 ㅋㅋㅋ

 

 

<삼시세끼 에릭 땅콩 비빔국수 레시피>

 

1. 땅콩을 믹서기에 갈아줍니다.

 

2. 고추장 2, 간장2, 고춧가루, 설탕, 매실액기스, 참기름 조금, 양파를 곱게 갈아서 넣어주면 땅콩 비빔국수 양념장 완성!

 

3. 무를 얇게 썰어 식초에 설탕 탄산수를 넣어 무를 절여줍니다.

 

4. 소면을 삶아 찬물에 냉수마찰한 후 냉장고에 넣어줍니다.

 

5. 양념소스에 땅콩가루를 듬뿍 부어 섞어주세요. (참깨를 대신 넣어도 돼요!)

 

6. 소면에 양념장과 참기름을 두른 후, 조물조물 잘 비벼준 후 그릇에 담아 그 위에 땅콩가루와 아삭하 오이 절인무까지 올려 토핑해주면 땅콩 비빔국수 완성!

 

 

<밑반찬 만들기>

 

된장 한스푼 고추 참기름에 고추를 썰어넣어 초간단 된장고추를 만들어 밑반찬을 만들어줍니다.

 

더운 여름날 비빔국수 참으로 맛있죵!! ㅋㅋㅋ 맛있게 냠냠 주말에 한번 도전해보세용!! 이제 에셰프가 돌아왔으니 주말에 메뉴 걱정은 안해도 될듯!

 

에릭 와이프 나혜미씨는 좋겠어요 ㅋㅋ 남편이 요리를 잘해서! ㅎㅎㅎㅎ

 

레시피가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