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다이어트빵 프로틴 빵 궁셔리 만찬 레시피 본문

내맘대로 랭킹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다이어트빵 프로틴 빵 궁셔리 만찬 레시피

차동녀1987 2017. 8. 7. 13:04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 다이어트빵 프로틴 빵 궁셔리 만찬 레시피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의 레시피! ㅋㅋ 이번에도 대박이다 ㅋㅋ 다이어트에 돌입한 궁셔리 이상민!

 

다이어트 음식 또한 정말 수준급인데요! 와 이런 생각을 어떻게 했을까요! ㅋㅋㅋ 저도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빵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결국 어제는 샌드위치를 해먹었는데 ㅋㅋㅋ

 

 

이런 방법이 있다니! ㅋㅋㅋㅋ

 

이번에는 김희선이 게스트였는데요. 김희선 정말 넘나 이쁜것 ㅠㅠ 외모 짱이에요! ㅋㅋ 김희선까지 놀라게 한 궁셔리 이상민의 다이어트빵 레시피 고고!

 

<미우새 이상민 다이어트빵 만드는법>

 

1. 먼저 달걀 5개를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줍니다!

Tip. 달걀을 깬 후, 패트병으로 노른자만 쏙 골라내줍니다!

 

 

2. 달걀 흰자를 머랭을 만들어주는데요!

(머랭치기 : 달걀 흰자를 빠르고 세게 저어 거품상태로 만드는것)

 

 

렛츠고 머랭~ ㅋㅋㅋ 기계 따윈 나에게 사치일뿐!

 

 

 

3. 설탕 대신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 찐고구마 2개를 그릇에 꾹꾹 눌러 으깨줍니다.

 

 

4. 찐고구마 위에 노른자 3개를 추가한 후, 머랭을 그 위에 올려줍니다.

 

 

5. 저지방 우유 한컵 가득 넣어줍니다.

 

 

6. 두둥 그리고 비장의 무기 바로 프로틴 초코맛 단백질 파우더!! 단백질 가득한 운동할때 먹는 초콜릿맛 프로틴으로 밀가루 대신 반죽을 만들어주세요!

 

 

7. 단백질 파우더 프로틴에 그릇에 있는 반죽을 섞어주면 궁상민표 다이어트빵 반죽 완성!

8. 전자레인지에 10분만 데워주면 끝!

 

 

 

와 대박사건! 오븐없이도 완성한 미우새 다이어트빵! 일명 프로틴빵 정말 짱입니다 ㅋㅋㅋ 궁상민이 만든 재료 저희집에 다 있어요 ㅋㅋ 이번에 다이어트 때문에 다 사다놓은건데!

 

이번 주말 꼭 따라 해먹고 후기 올려봐야겠네요 ㅋㅋㅋㅋ 브라우니보다 맛있다고 하니까 완전 도전!!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