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생정보 삼세판닭갈비 금강산 철판닭갈비 간장마늘닭갈비 막국수 가평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생정보 삼세판닭갈비 금강산 철판닭갈비 간장마늘닭갈비 막국수 가평 맛집

차동녀1987 2017. 8. 15. 18:28
생생정보 삼세판닭갈비 금강산 철판닭갈비 간장마늘닭갈비 막국수 가평 맛집

 

2TV 생생정보 오늘의 내맛대로했다 메뉴는 바로 가평의 철판 닭갈비 막국수 맛집인데요! 춘천 근처의 가평! 가평에서 맛보는 철판닭갈비와 막국수 맛집인데요!

 

 

이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삼세판 닭갈비! 와우~~ 지난번이랑 다르게 신메뉴를 개발하셨나봐요!!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 있는 닭갈비~~

 

삼색으로 나와서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한다고 해요!

 

 

 

삼세판 닭갈비의 맛은 바로 매운맛 치즈맛 간장맛!! 와 색깔도 예쁘고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을것 같아용!

 

 

 

꺄~~ 진짜 비주얼도 짱이네요!!1

 

 

사람들로 북적북적~~~ 고소한 치즈맛으로 전 맛보고 싶네요!

 

 

TV에 많이 출연한 맛집이네요! 이미 유명한 곳이였군요!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한 집이에요~ 춘천쪽은 왜 닭갈비가 유명한가요? 그걸 모르겠네요 ㅋㅋ 어찌됐던 가평이던 춘천이던 이쪽 가면 대표 메뉴로 먹게되는 닭갈비와 막국수!

 

닭갈비와 뗄 수 없는 막국수 또한 별미이죠!

 

오잉 근데 간판에 15년도에 생생정보통에 나왔던 맛집인데 오늘 또 나오는건가요? ㅋㅋ

 

 

이 집의 대표메뉴는 춘천닭갈비와 간장마늘닭갈비에요! 양념있는 닭갈비도 맛볼 수 있고 특이하게 간장으로 간을 한 닭갈비도 맛볼 수가 있어요~~ 여럿이 가면 이것저것 먹어볼 수 있겠어요!

 

 

양념맛이 정말 맛있다고 해요! 거기에 닭고기도 부드럽게 육즙을 퐉~~ 정말 연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가평 놀러가면 고민말고 철판닭갈비 먹으러 가봐야겠네용!!

 

<생생정보 철판닭갈비 간장마늘닭갈비 맛집>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246

문의 : 031-584-1220

가격 : 25,000원(2인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