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맛있는녀석들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 본문

내맘대로 랭킹

맛있는녀석들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

차동녀1987 2017. 7. 21. 15:23
맛있는녀석들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맛집

 

맛있는녀석들 지난주 MT2탄에 이어 다시 맛집 탐방이 시작되었는데요 ㅋㅋ 오늘 두번째로 찾아간 집은 바로 슈하스코 맛집!!

 

 

와우~~ 러시아의 샤슬릭은 아니는데 브라질 전통음식인 슈하스코 라는건 처음 봤어요!

 

 

다양한 부위의 고기들을 꼬챙이같은거에 끼워서 구워주는 음식같은데요. 잘인은 고기가 눈앞에 똭~~~

 

 

 

그리고 이집의 대박사건은 바로 무한리필이라는 점!! ㅋㅋ 오늘 뚱보 맛녀석들 난리났겠어여 ㅋㅋㅋ 대박 ㅋㅋ 다 먹어버릴꺼 같은 기세들! ㅋㅋ

 

 

 

부드러운 고기들을 마음껏 먹을수 있다니.. ㅠㅠ 아 브라질 전통 꼬치요리 대박이네여 정말.. 얼마전 러시아 가서 샤슬릭 먹고 엄청 반했었는데...

 

와 이거 비주얼만 봐도 침이 꼴깍!!

 

 

특히 전 양고기는 정말 질리지 않게 실컷 먹을듯!

 

 

맛녀석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은 디너에는 소고기, 닭고기, 양고기, 돼지고기 등 총 15가지 부위별로 제공된다고 해요! 런치는 8가지만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고기만으로도 맛있겠지만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이 짱일것 같네요! 고속터미널 근처라 가까워서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맛있는녀석들 슈하스코 무한리필 맛집>

- 가게명 : 텍사스 데 브라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