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연남동 중화냉면 맛집 백리향 본문

내맘대로 랭킹

연남동 중화냉면 맛집 백리향

차동녀1987 2017. 7. 17. 21:28
생활의달인 연남동 중화냉면 맛집 백리향

 

이번주 숨어있는 맛집 달인은 바로 여름철 많이 찾는 중식냉면의 달인이 소개되었습니다! 경력 40년의 허자량 달인인데요! 마포구에 위치한 중식집이네요! 연남동에서 유명한 중화 냉면! 시원한 얼음이 캬~ 한입 먹으면 이 시릴정도로 시원할 것 같아요!!

 

오늘도 맛집 검증단 열일! 중식 냉면의 꽃은 바로 땅콩소스죠! 탱글탱글한 중신 냉면 면과 고명들이 올라가 마지막 땅콩 장으로 마무으리 하는 중국냉면!

 

 

 

그 특유의 맛이 정말 끌리죠 ㅋㅋㅋ 캬~~ 여름에 정말 생각나요!

 

달인의 비법은 바로 볶은 땅콩을 이용한다고 해요! 직접 만드는 땅콩장! 건새우 육수를 사용해서 만든다고 해요! 땅콩으로 만든장을 화생장이라고 하는데요!

 

 

달인만의 비법 재료로 만든 화생장! 달인 특유의 비법 발효장이 들어갔다고 해요! 그리고 또하나 특징은 특유의 향을 자랑하는 가죽나물이 들어갔다고 해요!

 

 

 

유명한 중국집 사장님들도 인정하는 맛집인데요! 사장님이 방송 출연을 거부한 이유는 단골손님들 때문이라고 해요! 기존 손님들한테 부담감을 줄까봐 그동안 피해다는데요!

 

 

 

정말 시원해보이고 푸짐해보이는 냉면 비주얼 캬~~ 짱이네요! 해삼도 들어간것 가네요! 와 고명도 짱이다!

 

 

정말 인정한 맛집같은데요! 연남동 가까운데 바로 가봐야겠어요!!! 육수맛이 정말 깊다고 극찬을 했는데요!

 

 

와 땅콩소스를 위해 특급재료를 공개했는데 샤미라고 하는거라고 하네요! 새우를 염분처리해서 말린거라고 하네요. 처음봐봐요 ㅎㅎ 엄청 비싼 재료로 고급요리에만 쓰인다고 해요 오~

 

 

정말 흡입하는 맛집 검증단들!!! 선입견 없이 정말 맛있나 봐요~ 처음에 중식냉면 어려워 하는 사람들 은근 많자나요~ 그런 사람들이 먹기에 좋겠네요!

 

 

달인이 중국분이시네요! 화교이신가. 전통적인 중식냉면에 가죽나물이 안들어가면 중식냉면이라고 할 수 없다고 하네요! 이 가죽나물이 다 떨어지면 냉면을 그만판다고 해요. 와..

 

 

중화 냉면 달인의 맛집은 중식 냉면의 옛날 방식을 그대로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방송 나가고서는 맛보기 힘들수도 있겠네요 ㅠㅠ 다 팔릴꺼 같아요 힝..

 

 

화생장 하나 만드는데 정말 복잡하네요!!! 중식 냉면 이렇게 만드는 집은 찾기 정말 힘들다고 해요! 이 소리 들으니까 더 가고 싶어지네요 ㅠ ㅎㅎ

 

가죽나물이 엄청 귀한재료라고 하네요 오! 여름 한철을 위해 4개월동안 보관한다고 하는데요! 중국냉면의 맛있는 달인만의 비법을 보니 정말 맛보고 싶네용!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한표를 꼬옥 눌러주세요^^

 

<생활의달인 마포 중국냉면 달인 맛집>

- 가게명 : 백리향

- 주소/위치 : 서울 마포구 연남동 224-2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