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수요미식회 멕시코 타코 집 멕시코 로컬 느낌 물씬 나는 삼성동 비야게레로 본문

내맘대로 랭킹

수요미식회 멕시코 타코 집 멕시코 로컬 느낌 물씬 나는 삼성동 비야게레로

차동녀1987 2017. 7. 19. 22:12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타코집 멕시코 로컬 느낌 물씬 나는 삼성동 비야게레로

 

수요미식회 오늘은 멕시코음식 특집이에요! 비정상회담에 나오느 크리스티안과 정혜성 박준형이 나왔는데요. 한국에서도 멕시코음식이 이제는 유명하고 자주 먹는 음식이 됐죠!

 

 

나쵸는 멕시코 사람들보다 한국사람들이 더 많이 먹을꺼라는 신동엽 말 듣고 빵터졌어여 ㅋㅋ 지금 제자리 밑에도 타코 그 큰봉지가 있거든여 ㅋㅋ 진짜 우리나라사람들 나쵸 즐겨먹는듯!

 

 

멕시코 음식으로 대표메뉴는 바로 타코죠! 타코는 이미 흔하고 많이들 접한 음식! 안에 재료가 뭐냐에 따라 정말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죠! 멕시코에는 150가지 정도가 있대요~

 

 

 

그리고 또하나 유명한건 바로 부리토 브리또라고 많이들 하죠! 저는 밥이 들어가서 정말 좋아해요! ㅋㅋ 스타벅스만 가도 부리토가 있을정도로 우리에게도 대중화된 음식!

 

 

 

멕시코음식의 핵심은 바로 소스!! 살사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장과 같이 다양한 방식으로 만드는 소스인데요! 그게 관건인것 같아요 ㅋㅋ 와 몰레? 초콜릿과 고추를 섞은 소스라고 하는데요. 처음 알았어요 이런 음식이 있는지 ㅋㅋ 진짜 맛있을꺼 같아요!!!

 

완전 신선한 조합 ㅋㅋㅋㅋ 정말 맛있다고 박준형이 극찬하네요 ㅋㅋ

 

 

첫번째로 소개된 집은 바로 현지인 느낌 물씬한 가장 멕시코 스러운 집! 멕시코 로컬 느낌 물씬 나는 타코집이에요! 와 재료도 엄청 푸짐하고 뭔가 바로바로 한 음식의 비주얼!!! 너무 인테리어도 예뻐요!!

 

 

살코기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간 살코기 타코가 유명하다고 해요! ㅋㅋㅋ 와 진짜 실하다 ㅋㅋ

 

 

라임즙까지 들어가고. 정말 현지 느낌 나는 이 집은 꼭 가보고 싶어용!!

 

 

와 비주얼 진짜 끝짱 ㅋㅋㅋㅋㅋ 돼지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서 2개 이상 먹으면 느끼하다고 해요 ㅋㅋ 그래서 고수 듬뿍 양파 듬뿍 같이 먹어야 덜 느끼하다고 해요

 

 

그리고 혼한 따꼬라는게 있다는데 와 돼지 껍떼기가 같이 들어가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정말 멕시코 타코는 더 짜다는데 ㅋㅋ 저는 너무 짤꺼같아서 걱정되보이는데 정말 현지 느낌 느끼기에는 너무 좋은것 같네용!!

 

<수요미식회 멕시코음식 맛집>

- 가게명 : 비야게레로

- 주소/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18-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