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듯한동탄여자

생활의달인 냉면의달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 맛집 수락이오냉면 본문

내맘대로 랭킹

생활의달인 냉면의달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 맛집 수락이오냉면

차동녀1987 2017. 7. 24. 20:40
생활의달인 냉면의 달인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 맛집 수락이오냉면

 

오늘 생활의달인에 출연하는 달인은 예전에 판타스틱듀오에 나온 경력이 있는 달인이네요 ㅋㅋㅋ 옛날냉면으로 출연한 분! 와우 아이유편에 나왔군요! ㅋㅋ

 

 

수락산역에 유일한 맛집으로도 과언이 아닌 달인의 냉면 맛집이에요!

 

 

육수도 직접 만들도 만두도 직접 빚는걸로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와우 에어컨 없이도 시원해보이는 냉면 비주얼 ㅋㅋㅋ 장난아니네여 ㅋㅋㅋ 여기저기 블로그 후기로도 완전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에요!

 

 

 

겉은 허름한 간판이지만 내실이 단단한 달인의 냉면 맛집! 오늘 숨어있는 맛의 달인 집으로 소개됩니다! 달인의 냉면의 육수는 거의 슬러시 수준! 와 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하네요!

 

 

비빔냉면은 육수를 따로 주어서 취향껏 냉면을 즐길수 있다고 해요! 저는 냉면과 단짝인 만두가 더 맛있어 보여요! 달인 다음주에 손만두의 달인으로 나오는거 아니겠져? ㅋㅋ

 

이집은 냉면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ㅋㅋ

 

 

물냉면 비빔냉면은 진정한 여름철의 소울푸드나 다름없죠! 달인의 집에는 냉면 육수 만드는 과정을 직접 찍어서 벽에 붙혀놨어요!

 

 

직접 만드는 과정까지 보이는것만큼이나 속이지 않고 신뢰가는 모습이 더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가격도 아주 착하다는것!!

 

 

온가족이 만두를 빚는모습이에요 ㅋㅋ 그리고 냉면 육수는 고추가 들어가 아주 매콤하게도 즐길수 있고, 돈까스도 불돈까스가 있어 매운 수제소스 맛을 제대로 볼 수 있다고 해요!

 

 

와 평일에는 학생들끼리만 오면 왕만두 서비스도 나가고.. 정말 인심도 후하시네요! 최고!

 

 

싼가격이라고 막 만들지 않아요! 간장 하나에도 오이 노각에 감자전분을 넣고 하루 숙성시키구요. 정말 5천원에 판매하는 냉면이 맞을까 하네요;;;

 

 

매운양념장을 더 첨가해서 먹으면 여름날 스트레스 풀기 제격인것 같네용!!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

 

<생활의달인 수락산 냉면의달인 맛집 >

- 가게명 : 수락이오냉면

- 주소/위치 : 서울 노원구 상계동 1048-10

- 메뉴/가격 : 물냉면 비빔냉면 5천원 (블로그 후기 보니까 현금내면 4천원이란 소리도.. ㅎㄷㄷ 가격 대박..)

 

Comments